3일 전에도 근황 올렸는데…‘미스코리아 출신 로드걸’ 신해리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레이싱 모델 겸 로드걸 신해리가 향년 32세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고인과 친분이 있던 레이싱모델 조인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랑하는 우리 해리 가는 길 외롭지 않게 깊은 애도와 명복을 부탁드린다"며 고인의 부고를 전했다.
2012년 미스코리아 경남 출신인 신해리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인과 친분이 있던 레이싱모델 조인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랑하는 우리 해리 가는 길 외롭지 않게 깊은 애도와 명복을 부탁드린다”며 고인의 부고를 전했다.
신해리는 사망 소식이 전해지기 3일 전에도 SNS에 일상을 공유했었기에 갑작스러운 부고 소식에 댓글에 “좋은 곳으로 가” “보고 싶을 거야” ”고마웠어“ 등 팬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졌다.
2012년 미스코리아 경남 출신인 신해리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2018년부터는 로드FC 로드걸로 사랑 받았고 올해 8월 31일 은퇴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서울 노원구 더조은요양병원장례식장 5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5일 오후 2시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송치훈 동아닷컴 기자 sch5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각보다 어려운 공기청정기 선택··· '가성비 대신 브랜드 고려해야'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민희진, 러브버그까지…올해도 ‘빵 터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 ‘개미허리’위해 갈비뼈 6개 제거한 女, 성형수술 340번 한 男과 ‘♥’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IT애정남] PC에서 넷플릭스 4K 재생, 어떻게 해도 안 되면?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
- 30년간 함께 살던 삼촌 둔기 살해하고 시신 방치한 조카
- [자동차와 法] 급발진 교통사고에 대한 법원의 입장과 해결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