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보이는 먹거리&테크 신상
하루가 멀다 하고 신상이 쏟아진다. 이번 주는 먹거리와 테크 제품이 많았다. 덮어놓고 사다 보면 통장이 텅장이 된다. 설레는 마음을 다잡고 디에디트가 엄선한 신상을 구경해보자.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역대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두께 10.6mm, 무게 236g으로 Z 폴드6에 비해 1.5mm 얇고 3g 가볍다. 반면 펼쳤을 때 화면은 약 8인치로 폴드 시리즈 중 가장 크다. 그 외 사양도 2억 화소의 광각 카메라, 16GB 메모리, 스냅드래곤 8 3세대 모바일 플랫폼 등 뛰어나다. 가격은 278만 9,600원.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
실물 포켓몬 카드 대신 모바일로 포켓몬 카드를 모을 수 있다?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은 포켓몬 카드를 수집하는 앱인데 매일 2팩의 카드를 무료로 개봉할 수 있다. 다양한 일러스트의 카드를 수집하고 대전도 가능하다. 모바일로 구현하면서 입체감 있는 일러스트로 표현했다고. 앱에서만 선보이는 카드인 ‘이머시브 카드’도 있다. 벌써 사전 등록자가 전 세계 600만 명을 넘을 정도로 인기다. 오는 30일부터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카이보틀 X 띵킹베어
스카이보틀 핸드크림과 우민누의 띵킹베어가 핸드크림을 만들었다. 그냥 핸드크림이 아니라 곰돌이 핸드크림 커버를 씌울 수 있는 핸드크림이다. ‘더라임트리’는 브라운 베어, ‘화이트레인’은 베이지 베어 커버가 한 쌍이다. 가방 속에 이런 귀여운 핸드크림이 있다면 핸드크림을 꺼내는 순간이 기다려질 것. 가격은 8,900원.
GS25 저지우유푸딩
일본에 가면 꼭 사 먹어야 하는 쟈지우유푸딩이 한국 최초로 GS25에 등장했다. 저지우유는 영국 저지섬에서 유래된 소의 품종인 저지 소의 우유를 말한다. 우유의 지방 함량이 높고 크림이 풍부해 맛이 진하다는 특징이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우유 맛이 특징인 저지우유푸딩의 맛을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다니. 가격은 4,500원.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니 보이면 구매하자.
마인드어데이 커버캣 X 롯데 빼빼로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롯데제과에서 새로운 패키지의 빼빼로를 선보였다. 이번엔 마인드어데이의 커버캣이 주인공이다. 초코필드와 아몬드 두 종류로, 귀여움이 다한 빼빼로다. 31일 이마트 24에서 출시한다.
낫싱폰(2a) 커뮤니티 에디션
휴대폰이 야광이라면? 낫싱이 낫싱폰(2a) 커뮤니티 에디션을 공개했다. 디자인이 유려하기로 소문난 낫싱이 이번엔 완전히 새로운 컬러의 폰을 만든 것. 커뮤니티 에디션이라는 이름은 이 폰이 낫싱의 팬들로 구성된 커뮤니티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기반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라고 한다. 네온 그린 컬러로 후면 야광 패널을 넣어 밤에 더 예쁘다. 30일 출시 예정이다.
연세우유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
나올 것이 나왔다. 나폴리맛피아와 콜라보해 밤 티라미수를 연세우유 생크림빵으로 만들었다. 연세우유 빵은 아낌없이 넣은 크림이 킥인데 밤 티라미수 빵에는 진한 밤 생크림, 커피 커스타드가 들어갔고 빵은 초코빵으로 만들었다고. 가격은 3,400원으로 오는 30일 출시한다.
스타벅스 마그네틱 카드 지갑
스타벅스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2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마그네틱 카드 지갑을 제공한다. 매장 주문, 사이렌 오더 모두 가능하다. 다만, 1인 1회 2개까지만 증정된다. 맥세이프가 호환되는 지갑이라 아이폰 후면에 부착할 수 있다. 10월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손에 넣고 싶다면 빠르게 움직이길.
빵또아 고구마케이크
고구마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주목. 빙그레의 빵또아가 부드러운 카스테라 샌드 사이에 고구마 맛 아이스크림을 채웠다. 아이스크림만 있는 게 아니라 잘게 부순 고구마 맛 쿠키를 더해 씹는 식감도 더했다. 차갑게 얼린 고구마 케이크를 먹는 맛을 상상하면 비슷하다.
구슬 설빙
구슬 설빙이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다. 자주 오는 기회가 아니기 때문에 나왔을 때 먹어야 한다. 솜사탕 구슬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스윗캔디구슬설빙’, 초코 바닐라 구슬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우,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진 ‘초코바닐라구슬설빙’ 두 종류가 있다. 가격은 1만 3,900원.
플러거블 PS-10CC
충전기는 많을수록 좋다. 플러거블의 PS-10CC는 무려 10개의 USB-C단자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허브다. 10개의 포트가 연결된 기기에 따라 우선순위를 자동으로 정해 공급 전력을 알아서 분배해 준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최대 공급 전력이 100W라는 점. 맥북 프로를 연결할 경우 함께 연결된 다른 기기는 충전이 늦어질 수 있다. 킥스타터에서 59달러(약 8만 원)의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쌔콤달콤 울트라 키위
더 강력한 신맛으로 돌아온 새콤달콤 키위 맛. 강력한 신맛을 표현하기 위해 네이밍도 ‘쌔콤달콤 울트라 키위’로 바꿨다. 얼마나 새콤한지 잠을 깨우고 순간 집중력을 높여준다고(과연?).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겨냥한 신제품인 것 같다. 편의점에서 우선 출시된다.
파텍 필립 큐비투스
명품 시계 계급도에서 항상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파텍 필립이 25년 만에 신모델을 내놓았다. 사각 케이스가 특징인 ‘큐비투스’.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초록색 다이얼의 기본 모델, 로즈 골드 케이스 모델, 플래티넘 케이스에 패브릭 스트랩 조합의 최상위 모델 3종이 있다. 패브릭 스트랩이 최상위 모델인 이유는 문페이즈와 날짜와 요일 표시까지 되는 240 PS CI J LU 무브먼트를 탑재했기 때문. 날짜 창의 날짜가 바뀌는 데 0.018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가격은 기본 모델부터 차례대로 4만 1,243달러, 6만 1,276달러, 8만 8,378달러이다. 최상위 모델은 한화로 1억이 훌쩍 넘는다.
CGV 귀멸의 칼날 코스튬 뱃지
CGV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두 번째 코스튬 뱃지를 출시했다. 캐릭터를 5종 더 추가하고 흑도금도 변경됐다. 15종의 뱃지 중 1종으로 랜덤 증정된다. 단품으로 구매하면 1만 원, 팝콘과 콤보세트로 구매하면 1만 4,000원이다. 원하는 캐릭터가 한 번에 뽑히려면 운이 좋아야 할 듯.
하리보 바켈가이스터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하리보에서 유령 모양의 귀여운 젤리를 선보였다. 알록달록한 꼬마 유령들이 봉지 안에 옹기종기 모여 있다. 특히 초록색 유령에서는 ‘우드러프’라는 허브의 맛이 난다. 화하고 새콤한 맛이 나서 민트초코처럼 호불호가 갈린다고. 빨간 유령은 라즈베리, 노란 유령은 레몬 젤리 맛. 가격은 2,400원.
오예스 보조 배터리
해태제과와 미니덕트의 협업으로 태어난 오예스 보조 배터리다. 오예스의 모습을 그대로 본떠 보조 배터리로 만들었다. 오예스 박스에서 오예스 봉지를 꺼내 찢으면 오예스를 똑 닮은 보조 배터리가 나오는 재치 있는 포장까지. 두께 1.1cm, 무게 92g, 배터리 용량은 4,000mAh이다. 맥세이프로 아이폰 뒤에 착 붙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와디즈에서 펀딩 예정으로 11월 11일에 공개된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