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피하고 싶을 땐 호캉스지!"...여름 무더위를 피하기 좋은 호텔 BEST 4 추
무더운 여름 더위가 이어지면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흐르고 탈수 증상이 오는 걸 느끼기 쉬운데요. 이젠 그냥 비라도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이 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쾌적한 곳으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그런 분들을 위해 여름 무더위를 피하기 좋은 호텔 BEST 4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25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인원의 수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인데요. 이곳은 한국반딧불이연구회 지정 제1호 반딧불이 보호 지역인 예래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클리프 호텔에서는 47M의 인피니티 풀 이용이 가능한데, 길게 늘어선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하면 숲에 자리잡은 호수를 유영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니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히든 클리프 호텔은 대부분 호텔의 인피티니 풀이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것과 달리 숲을 마주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하니 힐링의 시간을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2.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여수의 명소라 일컬어지는 오동도와 해상 케이블카 터미널까지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인데요. 이곳은 파도와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만큼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객실은 오션뷰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은 키즈룸과 온돌룸, 자쿠지, 풀빌라 등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는 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데요. 이외에도 아쿠아플라넷, 낭만포차 거리도 도보로 20분이면 방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곳은 인피니티 풀 이용이 가능해 수영을 하며 더위를 피하기 좋은데요. 저녁 시간대에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만큼 자녀와 방문을 희망하는 분들은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3.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스파
여수의 호텔 하면 절대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스파인데요. 이곳은 해외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야자수 나무와 카바나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키즈 워터파크 키즈 풀,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패밀리 풀, 지친 심신을 달래줄 자쿠지 스파 등이 있어 원하는 유형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한데요.
단, 패밀리 풀의 경우 어린이는 구명조끼를 반드시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인피니티 풀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 시간을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스카이베이 경포
스카이베이 경포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이 시원한 4성급 호텔로, 외관은 마치 커다란 배를 연상케 하는데요. 휴양을 위해 찾는 강릉에서 경포 해변과 맞닿은 곳에 있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특히, 스카이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며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 시간을 내어 식사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드넓게 펼쳐진 동해바다 뷰 맛집인 이곳은 모든 객실에 오션뷰와 호수 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갖추어져 있다는 것이 장점이니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예쁜 카페들과 맛집도 자리하고 있으며 가볍게 산책하기 좋게 구성되어있는데요. 숙소 근처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으니 인피니티 풀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