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호, 출산 후 연기를 중단하게 된 이유 공개..

배우 김지호는 유튜브 채널 ‘지금 백지연’에 출연하여 연기 활동을 중단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혀 화제이다.
김지호는 “출산 후에도 작품 제안은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도 못 해내면 어쩌지’라는 두려움 때문에 도망쳤다”라며, "그때 도망친 선택을 후회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김지호, 고요한 감성 담은 ‘세련된 데일리룩’ 눈길

배우 김지호가 SNS에 공개한 사진 속 근황이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연기 활동을 잠시 멈추고 있는 동안에도 그녀만의 고유한 분위기는 여전히 깊게 남아 있었다.
새틴 텍스처가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는 은은한 광택감으로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완성했고, 여유로운 실루엣의 네이비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블라우스 위로 걸친 화이트 니트와 내추럴한 숏컷 스타일은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여유롭게 만들었다.
여기에 선글라스와 골드 액세서리, 그리고 담백한 민트 컬러 백을 더해 꾸미지 않은 듯한 시크함이 배어 나왔다.
특히 바쁜 일상 대신 여유로운 산책길과 카페에서의 소소한 시간이 오히려 그녀의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김지호의 이번 데일리룩은 계절감 있는 아이템 구성과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또 한 번 패셔니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낸 순간이었다.
특별히 꾸미지 않았지만, 여유와 고급스러움을 함께 담은 스타일은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