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변하는 피부 컨디션, 디바이스 하나로 맞춤 케어.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3.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뷰티 디바이스 - 메이크온
어워즈 BEST BEAUTY DEVICE 수상 요인
1 스마트한 3초 피부 진단
3초 피부 측정을 통해 현재 피부 상태에 가장 필요한 케어 모드를 제안한다. ‘메이크온’ 앱을 연동하면 최적의 피부 케어 루틴을 확인할 수 있다.
2 5가지 LED 맞춤 모드
수분, 톤업, 탄력, 프로탄력, 레티놀 총 5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3 멀티 LED & 미세전류 기술 적용
25개의 멀티 LED가 컬러별로 피부 깊숙이까지 에너지를 전달한다. 갈바닉, 저주파, 중주파 EMS 기능이 추가되어 탄력 및 흡수력을 극대화한다.
4 콤팩트한 사이즈 & 간편한 사용
한 손에 들어오는 102g의 가벼운 무게와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홈케어를 실천할 수 있다.
탄력 고민이 늘어가는 요즘, 에스테틱 시술 못지않은 홈 케어를 완성하기에는 이만한 디바이스가 없다. 탄력 모드로 일주일 동안 꾸준히 사용해보니, 아침에 부기도 덜하고 얼굴 전체가 입체적으로 살아나는 느낌! - <싱글즈> 뷰티 디렉터 장서윤
하루 3분으로 충분한 홈 에스테틱 케어
피부는 매일 다르다.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에 똑같은 스킨케어 루틴을 적용하는 게 과연 효과적일까.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3는 그날의 피부 상태에 맞춘 스마트 LED 테라피로 한 단계 더 정교한 홈케어를 완성하는 디바이스다. 3초 만에 피부 상태를 측정한 후, 현재 피부 상태에 가장 적합한 모드를 추천해 맞춤형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단순한 LED 기기가 아닌, 멀티 LED와 미세전류 기술을 결합해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전달하는 ‘스킨 부스팅’ 효과를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기능만 뛰어난 게 아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102g 초경량 사이즈와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홈케어를 루틴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별도의 전용 제품이 없어도 기존에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일상의 루틴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차별점 덕분에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3는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에서 ‘베스트 뷰티 디바이스’로 선정되었다. 피부 컨디션에 맞춘 스마트한 관리가 필요한 시대, 매일 변화하는 피부를 위한 새로운 루틴을 원한다면 이 디바이스가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