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가 부러워 할듯" 기아 EV3 GT라인 실내 최초 공개

출처 힐러티비

힐러티비 채널에서 EV3 GT라인 실내모습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시트의 투톤 색상이 적용된 것은 동일한 모습입니다. 다만 일반 모델에는 없던 디자인 포인트가 적용이 됐고, GT 라인 로고가 들어간 차이점이 있습니다. 헤드레스트는 일반 모델과 동일한 매쉬 타입으로 적용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2역 역시 투톤의 색상이 적용이 됐습니다. 그 외 디자인은 일반 모델과 차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사진상으로 시트 각도가 너무 바로 서서 조금 우려가 되는 포인트입니다. 더 자세한 사진과 설명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아 EV6 GT 라인은 기본 모델과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스포티한 디자인:
GT 라인은 기본 모델보다 더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차량의 외관, 휠, 그리고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인치 휠:
GT 라인은 기본적으로 20인치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차량의 스포티한 느낌을 더욱 강조합니다.

- 고급 인테리어:
GT 라인은 스웨이드로 제작된 전용 시트와 스웨이드가 적용된 도어트림 등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기아 EV3에 대한 최근의 보고에 따르면, EV3는 기아의 차세대 콤팩트 전기차로, 개발이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EV3는 기아 전기차 라인업의 일부로, 형제차인 대형 전기 SUV EV9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았습니다. EV3의 목표 가격은 해외에서 30,000달러 (약 3993만 원) 미만으로, 접근하기 쉬운 가격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