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수영장 비키니 패션 선보인 걸그룹 멤버

걸그룹 에스파 멤버 가수 카리나는 우월한 수영복 패션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카리나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파도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베트남 호이안 소재의 한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카리나는 블랙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CG 같은 이목구비와 함께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대박이다”, “물의 여신이네 아름답다”, “언니 결혼하자… 해줄께”, “미모 실화인가요”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에스파 동료 멤버인 닝닝 또한 자신의 SNS에 "물에 빠진 뉭뉭이"라는 글과 함께 수영 중인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닝닝은 카리나와 같은 수영장에서 블랙 모노키니를 입고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닝닝은 야간 수영을 즐기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카리나와 닝닝이 속한 그룹 에스파(aespa)는 지난 2020년 데뷔해 '블랙 맘바', '넥스트 레벨', '스파이시'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들며 전세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에스파는 최근 미국 양키스 스타디움에서 진행한 뉴욕 양키스와 시카고 화이트의 메이저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으며, 지난 2월 한국을 시작으로 첫 단독 콘서트 'SYNK : HYPER LINE'(싱크 : 하이퍼 라인)을 열며 미주와 유럽 지역 총 14개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를 펼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