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문희 맞아? 82세 틱톡커 데뷔+"나 진짜야" 인증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문희가 틱톡커가 됐다.
배우 나문희는 최근 틱톡(TikTok)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유니코와 손 잡고 틱톡 크리에이터로 데뷔했다.
이에 나문희는 "이런 댓글들이 왜 이렇게 달려. 나 진짜야. 댓글 많이 달아줘"라고 인증하는 콘텐츠를 업로드했다.
특히 짧은 영상을 통해 간편하고 즉흥적으로 소통하는 숏폼 콘텐츠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해로 82세인 배우 나문희의 도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나문희가 틱톡커가 됐다.
배우 나문희는 최근 틱톡(TikTok)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유니코와 손 잡고 틱톡 크리에이터로 데뷔했다.
나문희는 계정 생성 후 빠른 속도로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팔로워 수는 6만명을 훌쩍 넘어섰다.
특히 나문희의 연기 레전드라 할 수 있는 '호박고구마' 패러디 영상들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단연 화제는 나문희가 도전하는 '우산 제로투'다. 영상 속 우산 끝 부분에는 나문희 트레이드마크인 호박고구마가 꽂혀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100만이 넘는 '좋아요'를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언어유희 개그를 녹여낸 '문희 열리네요' 실사판 콘텐츠도 인기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유리상자 '사랑해도 될까요?' 음악 플레이와 동시에 '문이 열리네요'(문희 열리네요) 구절이 흘러나오자 나문희는 "얘 왜 나 불러"라고 대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해당 영상들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나문희님이신가요", "진짜 문희 할머니에요?", "진짜 맞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나문희는 "이런 댓글들이 왜 이렇게 달려. 나 진짜야. 댓글 많이 달아줘"라고 인증하는 콘텐츠를 업로드했다.
특히 짧은 영상을 통해 간편하고 즉흥적으로 소통하는 숏폼 콘텐츠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해로 82세인 배우 나문희의 도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1961년 MBC 라디오 공채 성우 1기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찾은 나문희는 최근 스펙트럼을 넓혀 쉼 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틱톡커 데뷔로 다시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 나문희의 행보에 기대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틱톡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한창 개원으로 22억 빚, 병원 망하면 집 넘어가”(옥문아)
- ‘오겜’ 이정재 회당 10억을 둘러싼 킹달러와 그림자[이슈와치]
- ‘류수영♥’ 박하선, 시사회→지하철 퇴근하는 스타…거울 셀카도 찰칵
- “코 수술한 사람들 조심해야” 홍수아, 얼굴로 공 넣고 쩔쩔 (골때녀)[결정적장면]
- 손석구 베트남서 추방→10억 제작비 손해 ‘범죄도시2’ 비하인드(유퀴즈)[결정적장면]
- 박기량 “이대형과 결혼하냐는 오해 받아” 해명(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 173㎝ 50㎏ 장가현, 아침 한 줌 먹고 점심 과식‥의사 경고(퍼펙트 라이프)[결정적장면]
- “머리 길어야 해” 이효리, 파격 숏컷→긴머리 복귀‥걸그룹 비주얼 그 자체
- 가희, 감탄 나오는 완벽한 비키니 자태 “당당하게 아름답길”
- ‘재혼’ 김성경, 웨딩사진 공개 “2년 전 혼인신고 먼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