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모토를 7만원대에?" 티웨이항공, 日 소도시 항공권 15% 할인

[M포스트 구기성 기자] 티웨이항공이 일본 소도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4일까지 일본 정부관광국과 함께 운영한다. 티웨이항공이 운항 중인 구마모토, 사가, 오키나와 노선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항공권 예매 시 할인 코드에 '소도시'를 입력하면 편도, 왕복 모두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얘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2026년 3월28일까지다.

할인 코드를 반영한 최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인천-구마모토 7만1,950원, 인천-사가 5만4,950원, 인천-오키나와 10만2,200원이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깝고 고즈넉한 일본 소도시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가을빛으로 물든 일본의 관광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10만원 웰컴 쿠폰팩, 발권 수수료 무료,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알림, 회원 한정 추가 할인 코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잠시만요! 구기성스튜디오의 신차 렌더링 보고 가세요!
구기성스튜디오의 그래픽은 M포스트의 보도 이미지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Copyright © M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