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이경영-박미선 출연확정.. 애봉이는 혹시 강균성?
온라인뉴스팀 2015. 6. 29. 23:59

‘웹툰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가 TV 시트콤(제작 크로스픽쳐스, 밸류컬처앤미디어)으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강균성의 애봉이 변신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OSEN은 제작사 크로스픽쳐서의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조석의 ‘마음의 소리’가 TV 시트콤으로 제작된다”며 “현재 주요 캐스팅과 편성 논의를 진행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올 가을 촬영에 들어가 빠르면 연말이나 내년 초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웹툰에서 그려지는 일상의 모습을 시트콤으로 잘 표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인공 조석 역은 국내외에서 폭넓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톱스타와 출연 여부를 막바지 조율하고 있으며 조석의 아버지 역은 영화배우 이경영, 조석 어머니 역은 개그우먼 박미선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에 과거 애봉이로 변신한 사진이 강균성의 모습도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강균성은 인기 장수 웹툰 ‘마음의 소리’ 애봉이로 분장했다.
특히 강균성은 5대 5 가르마 단발머리에 짙은 눈썹,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이며 웹툰 속 애봉이를 완벽하게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웹툰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웹툰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애봉이는 강균성이?” , “웹툰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재밌겠다” , “웹툰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재범, 은퇴한다
- 리아킴, 최영준과 웨딩사진에 ‘발칵’
- 린, 난데없이 입술 ‘피 철철’ 유혈 사태 충격 (현역가왕3)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이이경 위협적 연락” 폭로자, 통화 공개+맞고소 예고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 박시은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 “평생 연애하자”
- 현주엽 아들 “父 논란에 괴롭힘 당하고 휴학…아빠는 망가진 영웅”
- ‘10kg 감량’ 홍현희, 위고비·마운자로?…“요새 많이 맞는데”
- ‘에릭♥’나혜미, 두 아들 얼굴 공개
- 박나래, 차량 뒷좌석 ‘부적절 행위’ 폭로 파문… 매니저들 “운전 중 생명 위협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