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SNL 코리아' 이어 '조인 어스 코리아' 합류
[헤럴드POP=윤성희 기자]방송인 리아가 아리랑TV 퀴즈토크쇼 '조인 어스 코리아(Join us Korea)'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리아는 오는 18일 첫 녹화를 앞둔 '조인 어스 코리아' 고정 패널로 합류해 팔색조 매력을 여실히 드러낼 예정이다.
'조인 어스 코리아'는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시청자가 실시간 녹화에 참여하는 형태의 퀴즈토크쇼다. 가수 지나와 개그맨 김성원이 MC를 맡아 한국의 문화와 역사, 최신 핫 트렌드, 한류 드라마 등 다양한 퀴즈를 통해 흥미로운 한국의 문화를 전하는 신개념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KBS '연예가중계'에서는 리포터로, 케이블채널 tvN 생방송 코미디 프로그램 'SNL 코리아6'에서는 미녀 앵커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리아는 빼어난 몸매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제를 낳아 왔기에 '조인 어스 코리아'에서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리아는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해온 만큼 '조인 어스 코리아'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리아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유쾌하고도 발랄한 리아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롭게 시작되는 '조인 어스 코리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아는 MC 지나와 김성원은 물론 고정 패널로 출연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비정상회담'의 기욤 패트리, 힙합 아이돌 그룹 JJCC의 프린스맥, 걸그룹 타히티의 제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 '조인 어스 코리아'는 앱 'Join us Korea'와 유튜브를 통해 사전 참여할 수 있다.
yoonssung89@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성관계하기 가장 좋은 시간대는?
- NC 치어리더, 비키니 입었더니 드러난 것은?
- PD가 女아나운서에 '섹스파트너' 제안..'충격'
- '매드 맥스' 샤를리즈 테론, 전라 노출 후 우유 목욕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