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색소질환, 엑셀V 레이저로 동시에 해결
봄철이면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 탓에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또 그만큼 자외선에 노출이 되는 경우가 늘어나게 되는데, 때문에 봄철이면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를 비롯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으로 고민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포에버성형외과 관계자는 "기미, 주근깨, 홍조 등의 개선하기 위해 최근 색소질환의 종류와 성질에 따라 맞춤 설계된 레이저 치료법이 많아졌다”며 “진해진 기미와 주근깨 등은 자연치유가 어렵기 때문에 피부과를 찾아 치료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피부의 색소침착이나 잡티, 넓어진 모공, 주름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 사이에서는 요즘 빠르고 간편한 레이저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특히 최근 다양한 레이저 치료를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그 효과를 최대화시킬 수 있는 ‘엑셀V 레이저’ 가 가장 주목 받고 있다.
미국 큐테라社에서 출시한 최신 레이저 ‘엑셀V’는 3가지 레이저 모드를 이용하여 피부 손상 없이 안면홍조, 모세혈관 확장증, 여드름 자국, 홍반과 같은 혈관 문제를 해결하고 기미, 잡티 등의 색소 문제, 잔주름, 모공 등의 탄력 문제를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는 시술이다.
엑셀V 레이저는 FDA, CE, KFDA 인증을 받은 안전한 레이저로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나 재발되는 기미에 효과적이며 주름 및 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피부질환의 경우 93% 이상 개선이 가능하다. 혈관치료의 경우 시술부위에 멍드는 현상이 없는 것도 큰 장점이다.
혈관확장이나 붉은 기가 있는 경우, 기미나 색소질환이 더 잘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혈관확장증과 함께 기미가 있을 때에는 엑셀브이레이저를 이용해 혈관과 색소를 동시에 치료함으로써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줄일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포에버의원 마포점 송재명 원장은 “엑셀V 레이저를 이용한 색소치료는 다양한 파장을 이용해 깊이나 범위가 다른 색소들을 동시에 치료를 할 수 있어 피부 손상이 적은 것은 물론 보다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색소는 진피층과 표피층 등 색소가 발생한 위치와 크기, 모양 등을 고려하여 치료를 해야 하기 때문에 보통 치료기간이 길고 난치성 색소의 경우 치료를 하더라도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았지만 엑셀V 레이저의 경우 단파장과 장파장이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치료 시간과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효과 역시 탁월한 편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br/>☞G컵 女아나운서, 너무 큰 가슴…‘뉴스에 안 맞아’ 사직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영상]“섹스할래?”…미모의 女, 처음 본 남성에게 묻자…
☞김정민 역대급 노출 시구…속옷과 가슴선이 그대로 ‘깜짝’
☞톱모델 한혜진 “올 누드 화보 공개”…완벽몸매 감탄
☞로또 1등 당첨자, "자동 안되는 이유 있더라”
☞장동민 ‘모욕죄’ 피소 “삼풍백화점 생존 그 여자, 오줌먹고…”
☞비만에 좋은 견과류 8가지, 신진대사 증대 “군것질 대신 섭취"
☞구글 임원, 네팔 지진으로 사망…생전 마지막 사진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상한 로또 당첨금 763억 1등 당첨자 37명 실체 드러나..
- 이완구 운전기사 "이완구-성완종 독대했다"..성완종 측 주장과 일치
- 영어, 죽어라 못외우더니..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 '나와 똑같이 생긴 도플갱어'..실제 존재한다 '소름'
- '못생겨서 왕따' 반려견 성형수술 시켰더니..'깜짝'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