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황보미 열애설, 황보미 과거 브래지어 끈 노출 동영상 눈길
2015. 5. 7. 10:43
[헤럴드POP=황경희 인턴기자]손호영 황보미
가수 손호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아나운서 황보미의 과거 동영상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황보미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나잇’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짤막한 동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동영상에는 검정색 브래지어를 입고 셀카 동영상을 찍고 있는 황보미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살짝 보이는 브래지어 끈과 쭉 내민 입술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황보미는 뽀얀 피부를 과시하며 매혹적인 윙크와 상큼한 미소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한편, 6일 한 연예전문보도매체는 손호영과 황보미가 지난해 여름부터 약 9개월 동안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손호영의 소속사 MMO 측은 즉각 보도자료를 통해 "손호영씨는 황보미씨와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 것을 사실이나 최근 만남의 횟수가 적어지며 관계가 소원해져 좋은 친구 사이로 남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전라 노출에 베드신까지..'헉'
- 여교사, 남학생 3명과 100여차례 성관계 '발칵'
- 판빙빙 밀랍인형 상의탈의 후 가슴 만진 男 '경악'
- 대학생 커플, 정류장에서 성관계 맺다가 적발.. '충격'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