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종현, 공승연 베드신 노출에 "아이고, 안 되겠다"

2015. 5. 22. 15:4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주혜린 인턴기자]이종현 공승연

이종현 공승연 커플이 화보촬영에 나선다.

[공승연 이종현. 사진=MBC'우리결혼했어요' 방송 화면 캡처]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이종현 공승연 커플 화보 현장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공승연은 과감한 의상과 스킨십에 '멘붕'에 빠졌다. 이에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끊임없이 "예쁘다" "가만히 있어도 잘 나온다" 말하며 긴장을 풀어줬다. 끊임없이 아내찬양을 늘어놓던 이종현은 급기야 포토그래퍼의 심기를 건드리는 멘트폭격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공승연은 베드신 촬영을 위해 수위 높은 하의실종 블라우스를 입고 나타났다. 종현은 연신 "아이고" 외마디 탄식을 하며 동공지진 일으켰다.

종현은 "남편인 내가 봐도 안 되겠다"며 아내 공승연 옷 단속에 바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승연 이종현, 잘 어울린다" "공승연, 요새 정말 예쁘네" "공승연,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종현 공승연의 베드신 화보 모습은 오는 23일 오후 5시 '우결'에서 방송된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