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신곡 '몸매', 19금 뮤비 본 신동엽 "고마워"
2015. 5. 22. 22:53
[헤럴드POP=황경희 인턴기자]박재범 '몸매'
박재범 '몸매' 신동엽
가수 박재범의 신곡 '몸매'의 티저 영상에 신동엽이 등장해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다.
박재범은 19일 신곡 '몸매 (MOMMAE)'의 뮤직비디오를 본 일반인들의 리액션 영상을 자신의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3일 박재범의 신곡 '몸매' 발매 전 일반인 12팀을 대상으로 뮤직비디오를 사전 시사한 후 촬영된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20대에서 40대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일반인들이 등장해 제각각 전혀 다른 반응들을 보였다.
박재범의 뮤직비디오를 본 사람 중 대체로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는 남성들인 반면 몇몇 여성들은 당황하거나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 개그맨 겸 방송인 신동엽이 깜짝 등장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고마워. 그렇구나 재범이.."라는 알 수 없는 멘트를 남겨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박재범 '몸매' 신동엽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재범, '몸매' 뮤비 어떻길래 신동엽이 저런 멘트를" "박재범 '몸매', 신동엽 귀 빨개졌다" "박재범 '몸매'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전라 노출에 베드신까지..'헉'
- NC 치어리더, 비키니 입었더니 드러난 것은?
- '구여친클럽' 송지효, 브라 드러내고 관능미 폭발
- 가슴 드러낸 제시카, 과감한 노출..소녀에서 여인으로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