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설 수리센터 정품자재 확인 필수, 거품 빠진 가격 '애플클리닉' 화제

최근 아이폰6부터 6S가 출시되면서 아이폰을 구매하고 있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나날이 늘어나는 유저들과는 다르게 아직까지 한국에 있는 애플서비스 센터가 다른 애플출시 국과는 다르게 높은 수리비용이나 시간 등이 오래 걸려 아쉬움이 크다.
이에 애플매니아들이 믿을 수 있는 사설업체를 찾고 있다고 한다. 사설업체 중 애플매니아 사이에서 오래 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 "애플클리닉"을 소개하고자 한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팟등 애플 제품을 사용하다 액정파손 및 기타 다른 불량 등으로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경우 몇 십 만원이 훌쩍 넘는 값비싼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수리비가 애플 이용자들에게는 큰 부담이 됐다. 이에 애플클리닉은 애플전기종에 대해 공식a/s센터보다 최고 70%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해주고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또한 애플클리닉은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들로 인해 다른 사설 수리점과는 다르게 차별화되어 액정수리 및 배터리 교체 시간을 30분 이내로 하는 등 빠르게 수리가 완료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 및 학생들도 편리하게 수리를 맡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애플클리닉 홍대본점에서는 방문수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택배 및 퀵 수리서비스도 제공한다. 택배 및 퀵 수리도 홍대본점 도착 즉시 바로 수리하여 당일 발송해주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아이폰4, 5, 5s, 5c, 6, 6플러스 등 액정수리(액정 깨졌을 때, 터치고장), 및 배터리교체, 침수(물에 빠졌을 때), 아이패드2, 3, 4, 미니, 에어 강화유리교체, lcd교환, 하우징 및 튜닝(백커버교체) 또한 엘지(G2, G3, G4) 액정교환 등 저렴한 가격으로 부분 수리도 가능하기에 정식as센터에 가서 비싸게 리퍼 받는 고객들이 줄어들고 있다.
애플클리닉 수리센터는 35개 지점 홍대본점(이대, 신촌, 마포, 합정), 강남(선릉), 신사(압구정), 잠실(신천), 대학로(동대문), 종로(종각), 일산, 파주(금촌), 강서구(목동), 서울대입구, 강변(테크노마트), 건대(뚝섬), 노원(공릉), 은평(연신내), 강동(천호), 부평(인천), 용인(기흥), 안산(안양), 천안, 오산, 전주, 광주, 순천(광양), 목포, 부산(경성대), 대구수성, 대구경산, 여수여천, 김해장유, 수원, 미아리, 장한평(동대문) 오픈예정인 안양, 영등포, 대전 등 전국체인망을 갖추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플클리닉 홈페이지(http://www.apple-clinic.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전화 (02-325-5430) 카톡상담: blader85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메모리카드 최강 '샌디스크'인수 관망 왜?
- 김희정, 인스타에 터질듯한 볼륨 몸매와 '한뼘' 핫팬츠.. 몸매 뽐내
- 신민아, 김우빈 엉덩이 만지며 '특급 애정행각'
- 첫사랑 연희 겁탈에 '살인병기'로 변모..장삼봉은 왜?
- 베일벗은 타이젠폰 'Z3'.. 가격·기능 모두 놀란 파격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