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맘, 과거 일상사진까지 화제.."나는 행복한 도도맘"

2015. 10. 27.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강용석과 불륜스캔들에 휘말려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블로거 ‘도도맘’이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며 전면 대응에 나섰다.

26일 오후 여성중앙 측은 김미나 씨가 11월호를 통해 강용석과의 관계를 밝힌다고 예고했다. 김미나 씨는 강용석과의 첫 만남부터 술자리 뒷이야기, 현재 남편과의 관계까지 낱낱이 털어놨다.

도도맘 김미나 씨는 불륜설을 해명하며 “나 역시 그를 술친구로 생각한다. 비지니스 파트너로서의 호감이 있는 술친구”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미스코리아 대회 대전 충남 미스 현대자동차 출신인데 당시 한화 홍보대행사인 한컴에 소속돼 있으면서 알고 지낸 사람들이 꽤 있다. 다들 지금 한 자리하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강용석 변호사에게 소개시켜줬을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도도맘 김미나 씨는 이혼 소송 중인 남편에 대해서 “스캔들 때문에 이혼을 하는 게 아니라 원래 부부 사이가 소원했다”고 말했다.

또 “그럼에도 아이들은 아빠를 좋아한다. 원하는 걸 다 해주고 한 번 놀 때 제대로 놀아주기 때문. 헤어지더라도 남편이 아이들의 아빠라는 사실은 변치 않는다. 남편이 잘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특히 김미나 씨는 ‘도도맘’이란 닉네임을 버리고 자신의 얼굴까지 공개했다. 이는 최근 온라인상에 공개된 그의 일상이 담긴 사진으로 더 이상의 사생활 보호는 의미가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실제로 유명 포털 사이트에 김미나 씨의 닉네임 ‘도도맘’을 입력하면 그가 아이들과 찍은 사진에서부터 동료들과 함께한 모습까지 여과없이 공개되고 있는 상태다.

이에 김미나 씨가 가수 아이비와 찍은 사진, 셀카, 일상 모습 등 과거 그녀가 블로그에 올렸던 사진들이 새삼스럽게 회자되며 관심을 끌고 있는 상태다.

김미나 씨는 강용석과의 불륜 스캔들로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그는 엄연히 일반인이다. 더욱이 아이들까지 있는 상황에서 그와 가족들의 2차 피해가 우려되던 상황이다. 결국 김미나 씨는 자신의 직접 인터뷰에 응해 사태 진화에 나섰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강용석 불륜설’ 도도맘 김미나 씨 “강용석은 술친구, 내 스타일 아니다”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강용석 불륜스캔들’ 도도맘, 동갑내기 아이비와 절친
실오라기 하나 안걸치고…나체로 롤러코스터 탄 女
여고생들과 집단 섹스파티…日 중학교 교사 ‘충격’
서울대女 지주연 “MBC 아나운서 최종탈락후 탤런트 합격”
미란다 커 아찔한 셀카…노브라에 작업복만
특급 女배우, 레드카펫에서 초민망 노출 ‘아뿔싸!’
햄이 발암물질 “사람 DNA까지 나왔다” 충격…‘착한 소시지’ 명단공개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