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서면 맛집 '구워삶기' 매콤불고기 전골, 해산물과 고기의 궁합
2015. 12. 11. 15:59

같은 비용을 지불하고도 맛있는 음식점이 있고, 맛없는 음식점이 있다.
요즘은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져서 모임장소를 선정하기가 너무도 어렵다.
한국인의 회식 대표메뉴를 꼽자면 해산물과 고기가 있다. 다양한 사람들이 대중적으로 좋아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 가지 중에 어느 쪽을 택할지를 두고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부산 서면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구워삶기'에서는 앞서의 고민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해산물과 고기를 단일메뉴로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서면과 부산대 및 남포동에서 접할 수 있는 맛집 '구워삶기'는 다양한 기본반찬들과 더불어 먹을 수 있는 각종 사리모음과 주메뉴인 매콤불고기 전골을 통해 단체회식이 있을 때, 혹은 가족끼리, 또는 젊은 연인끼리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부산맛집 구워삶기는 부산광역시 부산 진구 중앙대로 680번가길 80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주말 오후 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051-819-0093)로 가능하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용하던 반려견 갑자기 '왈왈'… 체온까지 나눠주며 '치매 걸린 주인' 살렸다
- 삼양엔씨켐 “美·日 공급 확대로 2030년 3000억원 달성”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80〉 [AC협회장 주간록90] 돈은 고개를 숙인 곳으로 흐른다
- 김구환 그리드위즈 대표 “에너지 산업에서 AI는 선택 아닌 필수…AI로 새 시장 만들 것”
- 업스테이지 中 AI 표절 논란 일단락…“기술 원천 넘어 사용성 논의로 이어져야”
- 네이버페이, '부동산 매물 크롤링' 2심도 승소…손배 8000만원
- K바이오 빅2 '삼성바이오·셀트리온', 새해 '5조 클럽' 도전
- 현대차 '전고체배터리車' 내놓는다…세계 최초 도전
- 美 정부 공개 비판한 '허위조작정보 근절법'…플랫폼 업계 “모호한 법, 정부 역할 떠넘겨”
- AI 미래차 얼라이언스, 출범…현대차·LG전자·네이버 등 뭉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