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시대 여는 대명리조트, 특별 회원권 파격 분양

강원도 삼척시가 사계절 관광의 메카로서 발돋움할 채비를 마쳤다. 최근 삼척 장호항에는 국민여가 캠핑장 조성 계획이 진행되면서 사계절 관광지로서의 면모를 갖추었다. 또한 삼척 하이원추추파크 레일바이크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최근 30만명을 돌파하며 명소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처럼 강원도 삼척은 여름에 해수욕장을, 겨울에 스키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붐비면서 관광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오는 2016년에는 국내 리조트 업계 1위 명성에 빛나는 대명리조트가 삼척에 들어서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명리조트 쏠비치&리조트 삼척은 대명리조트의 13번째 직영점으로 기존 양양 쏠비치보다 더욱 규모가 크다고 알려져 있다.
대명리조트 삼척은 강원도 삼척시 와우산 일대에 512실 규모로 지어진다. 대명리조트 삼척이 완공될 경우 점차 커지는 삼척 관광 산업을 뒷받침할 명품 리조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대명리조트는 13번째 직영점인 삼척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회원권 분양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은 2~4년간 기명 기준 객실 요금 회원 가격에 추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콘도회원권은 원룸 스타일의 3~4인 기준 패밀리형과 투룸 스타일인 스위트형으로 4~6인용 모두 매년 30박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골자로 한다.
콘도회원권을 특별 혜택 기간 중 분양 받을 경우 매년 15박 총 45박을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가격대는 패밀리형 2250~2980만원, 스위트형 3200~4240만원으로 가입방식 및 형태에 따라 개개인 상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회원으로 가입한 콘도회원권 분양 고객에게는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리조트의 아쿠아월드를 무료 또는 반값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객실 이용 시 회원가 기준 반값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은 분양 즉시 겨울 성수기 포함 전국의 모든 대명리조트를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홍천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단양, 거제, 변산, 거제, 제주, 양평, 엠블호텔 고양, 엠블호텔 여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신규리조트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삼척, 남해, 진도, 보령 또한 오픈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문의는 전화(02-2037-8447)로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관 탑승차량 서울도심서 운전자도 없이 3km를..
- 유승준 "외국 시민권 취득에 영구 입국 금지는 유승준 밖에 없다"
- <야구 프리미어12> 일본 '꼼수', 한국 '실력'으로 누르다..영화같은 9회 역전
- '세계 톱3'였던 해커, 벤처창업 '반전스토리'
- '오마비' 정겨운·유인영, 수영장 데이트 '9등신 몸짱 커플'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