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스포맥스' 이소희, 2015 피트니스 어워드 출전..단백질 헬스보충제와 운동이 비결

오경진 기자 2015. 11. 19. 14:4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국내 최고의 모델을 배출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이 지난 11월 3~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진행됐다. (사)한국모델협회에서 주관·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둘째 날인 11월 4일, 올해 처음으로 피트니스 어워드가 열려 화제가 되었다. 특히 피트니스 어워드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몸짱 스타들을 배출한 머슬마니아 스타 선수들이 참여해 환상적인 몸매와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이소희 선수는 ‘베이글녀’다운 동안외모와 아찔한 볼륨으로 장신의 선수들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띄었다는 후문이다.

‘팀 스포맥스’ 소속이기도 한 이소희 선수는 지난 2014년 11월,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 대회에서 스포츠 모델 부문 세계 2위에 올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사이트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머슬마니아 한국 대회를 거쳐 2012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머슬마니아(www.musclemania.kr) 세계 대회에서 피규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황금 비율 ‘머슬 여신’으로 불리는 그녀의 완벽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 News1

이소희 선수는 절대 굶지 않는 것이 비결이라고 강조한다. “저는 굶으면 운동을 못해요.(웃음) 에너지가 있어야 운동을 할 수 있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어요. 단, 어떤 것을 먹느냐가 중요하죠.” 운동과 식단 조절은 물론 틈틈이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섭취하며 탄력 넘치는 S라인을 유지하는 이소희 선수는 수많은 보디빌딩선수와 피트니스, 스포츠모델 등 스포츠 전문 선수들이 애용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의 웨이프로틴 알파를 추천했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매우 낮은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을 자랑하며 동시에 아미노산이 추가적으로 첨가돼 운동인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국산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맛이 없다는 편견과 다르게 수많은 시음 행사에서도 맛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웨이프로틴 알파’는 1회 섭취량당 24g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한편, 탄수화물과 지방은 각각 2g에 불과하다. 또한 1회당 운동인들이 단백질 헬스보충제와 별도로 많이 챙겨먹는 900mg의 글루타민, 300mg 로이신(류신), 300mg의 아르기닌을 첨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맥스 쇼핑몰(www.spomax.kr)이나 전화(1577-9699)로 주문 가능하며, 전국 28개 ㈜스포맥스 대리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웨이프로틴 알파’는 정가 9만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제품 1통은 총 66회의 섭취가 가능해 1회 약 1400원에 불과하다. 동시에 1회 섭취량은 소고기 100g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인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ohzin@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