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향토 음식 축제 선봬

이규화 2015. 11. 2. 18: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더스퀘어'(the SQUARE)가 11월 한 달 간 전국 각 지역의 대표 향토음식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전국 향토 음식 축제'를 연다.

전국 향토 음식 축제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적 지역 음식으로는 전라도를 대표하는 영양 만점 제철 재료 낚지 연포탕과 새콤 쫀득 홍어 무침, 강원도를 대표하는 강릉 최고의 먹거리 초당 순두부와 속초 명물 아바이 순대, 구수한 제주도 돔베 고기,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충북 괴산식 올갱이국, 해물 듬뿍 부산 동래 파전과 촉촉한 언양식 바싹 불고기, 조밥으로 지어 삭힌 이북식 가자미 식해가 있다.

더 스퀘어는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사 윌슨 어소시에이츠(Wilson Associates)가 디자인에 참여해 완성한 블랙 & 화이트의 고급스러운 색감이 어우러진 세련된 공간을 자랑한다. 신선한 음식 재료를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그릴 코너, 파스타 코너, 스시 코너 등 총 7가지 각기 다른 컨셉의 즉석요리를 제공하는 라이브 오픈 키친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통유리 벽면에 와인이 장식된 별도의 공간도 매력적이다. 8~45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규모의 가족 파티나 친목 모임을 위한 공간으로서 제격이다. 문의 및 예약 02)531-6618 또는 www.ambatel.com/gangnam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