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률 100% 청초한 소개팅 메이크업에 도전

2015. 12. 5. 13: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팀] 코끝 시린 겨울 커플에게는 로맨틱 가득한 날들이지만 솔로에게는 날씨만큼이나 춥고 외로운 계절이다. 항상 하는 메이크업이 아닌 사랑스러우면서 청순함이 돋보이는 소개팅 메이크업룩으로 솔로 탈출에 도전해보자.

특히 첫 만남에 있어 의상만큼이나 중요한 건 메이크업이다. 과한 느낌을 주는 것 보다 안 한듯 한 깔끔하며 청초한 메이크업을 주천한다.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는 시간이 많은 소개팅에서는 과하지 않은 화장이 중요하다.

건조한 날씨인 만큼 촉촉한 피부표현을 완성하고 핑크 또는 연한 브라운 컬러의 색조 메이크업으로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고 볼은 코랄 컬러를 사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3CE FITTING CUSHION FOUNDATION

처음 메이크업 색상 그대로 피부 톤을 지켜주는 다크닝에 강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저점도의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지만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풍부한 커버력은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쿠션에 촉촉하게 배인 파운데이션이 피부 위에 가볍게 터치되며 스킨톤의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본연의 내 피부인 것처럼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건조한 피부에 터치하면 촘촘한 수분 막을 형성해 어떤 각도에서든 촉촉한 수분 광을 표현해주는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3CE EYE SHADOW PALETTE-#BITTER SWEET

조화로운 컬러 플레이로 색과 빛을 더 풍부하게 표현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피부에 부드럽게 터치되는 매력적인 컬러들로 매일의 기분과 일정에 맞춰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각기 사용해도 함께 사용해도 매력적인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그 날의 기분과 일정에 맞춰 메이크업할 수 있다. 보이는 그대로의 색과 질감으로 표현되는 고밀착 블렌딩 시스템으로 섀도우의 컬러와 섬세한 빛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터치 텍스처가 메이크업 시 고급스럽고 매끄러운 마무리할 수 있다.

3CE CREAMY CHEEK STICK-#CANDY SHOP

새콤달콤 캔디처럼 팝한 형광 코랄 컬러는 누구나 톡톡튀는 상큼한 소녀로 변신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멜팅되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스틱 블러셔는 한 번의 터치로도 사랑스럽고 선명한 컬러를 오랫동안 표현해 준다.

색소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리얼 컬러 피팅 파우더가 뭉침 없이 밀착되어 생생한 컬러를 완성한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텁텁하지 않은 맑은 발색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파우치 속에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 블러셔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블러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