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무한도전' 광희, 성우마저 무릎꿇게 만든 발연기 '빵 터져'

뉴스엔 2015. 9. 27. 0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광희가 발연기를 선보였다.

9월26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무한도전'(이하 무도)에서는 멤버들이 외화 더빙에 도전하는 ‘주말의 명화’ 특집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더빙을 배우기 위해 성우 안지환과 박선영을 찾아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젝 스페로우로 변신, 더빙에 도전했다.

그 가운데 광희의 활약이 돋보였다. 희대의 발연기가 출현한 것. 광희는 생애 최고로 극에 몰입했지만 마치 판소리를 하는듯 맘껏 발연기를 뽐내고 말았다.

진지한 광희의 모습은 멤버들을 더욱 폭소케 했다. 이를 본 멤버들은 "연기 진짜 못한다"며 폭소를 터뜨렸고, 성우 안지환 역시 무릎을 꿇었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이 더빙에 참여한 추석특선영화 ‘비긴 어게인’은 29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박아름 jamie@

사생활 비디오 파문 女가수 “친오빠 아이 임신했다” 과거발언 충격상습폭행 배우A, 끝내 아내살해 충격 ‘어떻게 이런일이’75명 전원 사망 여객기사고, 블랙박스에 남겨진 충격진실 “네가 조종해봐”여전히 핫한 클라라, 향후 행보도 초미의 관심사윤아 ‘처음이라서’ 1회 깜짝등장, 상큼 교복자태 포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