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지役 변요한, 송지효와는 무슨 관계? "개리는 구남친, 변요한은 혜성처럼 나타난 새 남친"

스포츠한국 이슈팀 2015. 10. 20.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방지役 변요한, 송지효와는 무슨 관계? "개리는 구남친, 변요한은 혜성처럼 나타난 새 남친" (사진=송지효 인스타그램)
이방지役 변요한, 송지효와는 무슨 관계? "개리는 구남친, 변요한은 혜성처럼 나타난 새 남친" (사진=방송 캡쳐)

'육룡이 나르샤' 이방지 역을 맡은 배우 변요한이 화제인 가운데, 송지효와 변요한의 커플 케미가 돋보이는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송지효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요한 씨와 함께 '전 여자친구 클럽' 드라마 포스터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길가에 서서 다정한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송지효와 변요한의 모습이 담겼다.

푸른색의 가디건을 입은 변요한과 짙은 파란색 원피를 입은 송지효는 자연스러운 커플룩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변요한과 송지효는 지난 6월 13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 연인 사이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송지효는 지난 4월 30일 열린 tvN '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서 "사실 변요한과는 금토드라마이기 때문에 금토커플인데, 월요일과 화요일 빼고는 매일 만난다"며 "그래서 개리는 구남친 느낌이고 변요한은 혜성처럼 나타난 새 남친 느낌이다"라고 밝혀 훈훈한 커플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 5일 첫 방송 되면서 화제를 모은 SBS 수목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변요한은 이방지 역할을 맡아 전작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변요한이 연기하는 '이방지'는 이방원, 정도전, 이성계 등 실존 인물을 모티브로 재창조된 다른 캐릭터와 달리 무휼과 분이처럼 작가의 상상력으로 탄생한 인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