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그럴 듯하네..이런 아이폰7 컨셉디자인

이재구 2015. 11. 12. 08:3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나올 애플 아이폰7은 홈버튼없이 나올 것이라는 내용을 포함, 벌써부터 많은 소문을 낳고 있다. 아직 아이폰7에 대해 많은 것을 알기는 어렵지만 내년 9월 중반에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10일(현지시각) 아피코라스라는 디자이너는 소셜뉴스사이트 레딧에 소문과 자신의 상상력을 결합한 다소 비현실적이지만 거부하기 쉽지 않은 애플 차기 주력폰 컨셉 디자인을 소개했다.

아이폰7컨셉디자인.사진=아피코라스
아이폰7컨셉디자인.사진=아피코라스
아이폰7컨셉디자인.사진=아피코라스
아이폰7컨셉디자인.사진=아피코라스
아이폰7컨셉디자인.사진=아피코라스

이 아이폰7컨셉은 ▲지문인식스캐너가 디스플레이 안쪽에 들어가고 ▲홈버튼과 포트가 없어진 완전한 무선방식의 단말기 ▲감광도가 뛰어나고 빛망울(보케)효과를 가지는 링스사의 멀티플카메라렌즈 기술이 적용될 것이라는 3개 핵심 소문에 바탕해 이뤄졌다. 애플은 올초 링스카메라사를 2000만달러에 인수했다.

곡면으로 디자인된 아이폰7 뒷면 컨셉 디자인은 손에 쥐기 좋은 인체공학적 디자인, 멋진 빈티지 컬러스타일이 인상적이다.

이재구 전자신문인터넷 국제과학전문기자 jk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