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여성의류쇼핑몰 영희언니 명품스타일 리버젠코트 & 여자니트 등 40대미시옷 선보여|
인터넷마케팅팀 2015. 10. 6. 14:06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길거리 쇼윈도에서 독특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의상을 쉽게 볼 수 있다. 특히 선선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아우터와 컬러풀한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 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스타일리쉬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스타일 여성의류 쇼핑몰 '영희언니' (http://02sister.com) 에서는 30대와 40대 여성 매니아 층을 겨냥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 좋은 소재를 적용한 리버젠코트, 여자니트, 배기팬츠, 블라우스, 가을원피스, 베스트, 가디건, 바람막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입기 좋은 워싱 점퍼, 폴리자켓, 마크 롱 점퍼등 아우터의 강세도 눈에 띈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소재 감, 독특한 디자인과 좋은 핏 감으로 다양한 코디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명품스타일 리버젠, 바이엘은 F/W시즌에도 주문량이 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대, 30대, 40대 그리고 50대 연령층까지 폭 넓은 연령층을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이번 시즌 영희언니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쇼핑을 돕고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7%할인 쿠폰을 발행하여 좋은 제품을 좀더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금액에 따라 영화티켓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지털타임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은퇴자의 무덤' 치킨집·편의점.. 생존율 따져봤더니
- 전원주 재혼, 그리고 두 아들.."아들에 상처줄까 여섯 번 유산"
- '복면가왕' 이재은 "연기 하다보니 쉬고 싶었다" ..태권브이는 황치열?
- "애플은 안돼도 삼성페이는 된다" 미국서 찬사 잇따라
- 탕웨이,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빛낸 광채피부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