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과 이중턱 지방흡입, 뼈 깍지 않고도 V라인 효과 '톡톡'

2015. 7. 10.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시티=김연아 기자]작고 갸름한 동안을 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날렵한 V라인의 턱 선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대표적인 것이 턱 뼈와 광대뼈를 깎아내는 안면윤곽수술이다.

하지만 V라인의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서는 뼈보다 우선적으로 얼굴 살부터 없애는 것이 관건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복부나 허벅지 등 지방이 많은 신체 부위에 비해 얼굴에는 살이 적다고 생각하지만, 얼굴 지방으로 인해 볼과 턱, 목으로 이어지는 경계를 찾을 수 없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이다.

또 여기에 두껍고 단단한 심부볼까지 더해진 경우라면, 실제 얼굴골격에 비해서도 훨씬 크고 넓적한 얼굴형으로 보이기 쉽다. 이러면 얼굴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체형까지 뚱뚱해 보이기도 한다.

따라서 작은 얼굴 만들기 방법으로는 얼굴뼈 성형보다 지방흡입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지방흡입으로 이중 턱을 해결하면 보다 갸름하고 슬림한 턱 선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다.

이중턱 지방흡입은 발달한 턱 살 및 이중 턱의 지방을 줄여주는 시술로, 뼈를 제거하지 않고도 턱 라인을 갸름하게 만들어 주며, 피부탄력 증가와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시술법이다.

또 윤곽주사와 더블로, 오메가리프팅 등을 이용하면 심부볼 부위도 슬림한 V라인이 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윤곽주사는 울퉁불퉁하고 넓적한 얼굴형을 다듬어 주는 데 효과가 좋고, 더블로 리프팅은 피부 당김과 동시에 콜라겐재생이 이뤄져 수술 없이 한 번의 시술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법이다.

이때 더블로리프팅과 함께 돌기형 실을 이용한 오메가리프팅을 병행해 시행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수술 없이 작고 갸름한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오메가리프팅은 최소침습적인 녹는실 리프팅법으로, 시술 후 곧바로 드라마틱한 V라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로블에비뉴 나윤채 대표원장은 “얼굴에 과다하게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고, 피부 리프팅을 통해 탄력을 더해주면 숨어 있던 V라인과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되찾을 수 있다”며, “물론 시술에 앞서 전문의를 통한 얼굴형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알맞은 시술을 결정하는 것은 필수”라고 조언했다.

한편, 로블에비뉴 나윤채 대표원장은 현재 지방흡입학회 학술이사로 선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지방흡입 시술을 위한 연구 및 임상을 진행 중이다.

city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