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시원한 강원도 영월 아틀란티스펜션 어떠세요?
가슴이 절로 시원해지는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곳
자연의 품 안에 조용히 자리한 아름다운 건물. 넓게 트인 창을 통해 쉼 없이 흐르는 물줄기와 옹기종기 정겨운 집들이 모여있는 작은 마을을 바라볼 수 있는 곳. 번잡하고 소란스러운 도시에서 벗어나 이렇듯 고요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더할 나위 없는 휴가가 되지 않을까? 무더운 여름, 청명한 하늘과 푸른 산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 영월로 떠나보자.
천혜의 자연과 다양한 즐길 거리, 풍성한 먹거리로 유명한 강원도 영월. 때마다 영월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아름다운 풍경과 친절한 서비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숙박업소가 있다. 영월군 주천면 용석리에 위치한 영월펜션 아틀란티스펜션의 이야기. 자연과 벗하여 지어진 이 펜션은 현대적인 감각의 외관과 다채로운 서비스로 영월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총 여덟 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영월수영장펜션 아틀란티스는 연인과 가족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소모임 관광객들이 머물기에 부족함이 없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구들은 감각적인 젊은 층의 고객들이 크게 만족하는 부분. 텔레비전과 에어컨 등의 각종 전자기기가 구비되어 있음은 물론 취사도구 및 간단한 식기류가 마련되어 있어 일행들과 직접 음식을 조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강원도펜션, 영월펜션추천, 영월가족펜션으로 많이 검색하고 있는 아틀란티스는 객실마다 따로 마련되어 있는 바비큐장에서 다른 사람의 시선에서 벗어나 가까운 이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주천강을 배경으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만족감을 보이는 손님들이 많다.
여름을 맞아 오픈한 수영장에서는 아이에서부터 어른까지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썬배드에 누워 일광욕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 감탄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는 후문. 또한 이번에 새롭게 제트스파를 넣어서 물놀이를 신나게 하고 제트스파로 피로를 풀 수 있게끔 고객을 배려하였고, 저녁이면 야외 극장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이다.
영월커플펜션으로도 유명한 이 펜션은 토스트와 계란 후라이, 주스 혹은 커피를 포함한 조식은 인원 수대로 제공되며 공용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마련되어 있어 물놀이 후에 편리하게 세탁 및 건조를 할 수 있다. 또한, 영월스파펜션으로도 유명한 이 펜션은 최근에 펜션 리뉴얼로 좀더 색다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고 한다.
강원도가볼만한곳, 영월가족여행지로도 유명한 펜션주변에는 곤충박물관, 탄광문화촌, 한반도지형, 별마로천문대 등의 다양한 관광지와 동강 래프팅과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영월. 사랑하는 가족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이라면 지금 천혜의 자연이 살아 숨쉬는 영월로 향해보길 권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틀란티스 공식홈페이지 (http://www.아틀란티스.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한 짓도 해명도 어이없다”…네티즌 잇단 네네치킨 불매운동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유명 디자이너, 실수로 하반신누드를 트위터에…‘발칵’
☞[서상범의 광고톡!톡!]“양 손을 떼면 그녀가 사라진다” 칸 광고제 금상 수상한 포르노 업체의 기발한 마케팅
☞2015년 여름 모기가 다 죽어… 그 이유는?
☞소녀시대, 컴백 예고…써니의 특급 볼륨감, 남성팬 시선 ‘강탈’
☞<포토뉴스>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女가수…리한나
☞600원짜리가 6개월만에 16배, 개미 복창터진 ‘로또주’태양금속(우)
☞국제모터쇼, 누드女 몸위에 초밥이…‘야릇’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생이 개발한 영어단어 암기법 파장 엄청나..
- 유명 디자이너, 실수로 하반신 누드를 SNS에.."너의 것, 도전해봐"
- 진시황도 구경 못한 최고 스테미너'킹'은?
- 女 수술부작용, 가슴이 풍선처럼 부풀어..13kg 육박
- 여성의 은밀한 시크릿존을 깔끔·촉촉하게, 수축력 회복까지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