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 '갤러리' 트랙리스트 공개.. 자이언티 참여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블락비 지코가 오는 12월 7일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Gallery(갤러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다.
30일(자정), 지코는 소속사 세븐시즌스를 통해 미니앨범 ‘갤러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의 크레딧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 역시 다방면에서 프로듀서로의 능력을 인정받았던 지코 자신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하였다. 또한 미니앨범에 수록된 6곡 중에는 지난 10월부터 선 공개를 통해 차트를 휩쓸었던 ‘말해 yes or no’를 비롯해 ‘Boys and Girls’와 ‘날’이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새로운 3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3트랙 중 특히 ‘유레카’는 섬세하고도 감성적인 미성으로 각광받고 있는 트렌디한 보컬 자이언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음원 차트에서 그 이름만으로도 높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자이언티’와 ‘지코’라는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알려지자 온라인 상에서는 벌써부터 지코의 미니앨범 ‘갤러리’에 뜨거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자유로운 창법을 구사하며 개성 강한 재즈 보컬리스트로 주목 받는 수란이 참여한 ‘오만과 편견’과 유일하게 그 어떤 피처링 게스트의 참여 없이 오로지 지코만의 랩으로 가득 채운 ‘Veni vidi vici’도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이번 미니앨범 역시 지코가 전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도맡아 진행한 앨범으로 총 6곡 이라며 지코의 앨범 참여도를 강조했다.
탄탄한 구성과 호화로운 피처링 게스트의 지원사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지코의 미니앨범 ‘갤러리’는 오는 12월 7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어제 뭐 봤니? ▶HOT포토 ▶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때 100억 자산가였던 이박사, 전성기 이후 “풍비박산 겪었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
- 변정수, 죽을 고비 넘기더니 더는 미루지 않았다…무슨 일 있었나
- 겨울엔 목 안 마른데…의료계가 경고한 ‘숨은 탈수’
- 이 배우 아들이었어? 아버지 이름 없이 시작했던 배우 반전 근황
- “단맛 없어 안심했는데”…20·30대 당뇨 부른 ‘이 음식’ 뭐길래?
- 얼굴도 실력도 ‘제2의 김연아’?!…안재욱 첫째 딸,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 “학생 1명당 1만원”…불투명 커튼 달린 ‘밀실’ 급습하니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