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신의 뷰티칼럼] 2015 핫 트렌드 헤어 '5:5 가르마'

2015. 8. 21. 12:2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팀] 획일화된 짧은 스포츠 머리가 아닌 부드럽고 감성적인 헤어 스타일을 고수하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듬직하고 남자다운 스타일보다 예쁘고 날씬한 배우와 모델들이 인기를 끌면서 헤어스타일 또한 점점 여성화 되는 추세다.

올 가을과 겨울은 투블럭에 윗머리를 조금 길러 다운펌을 해주거나 옆머리까지 모두 기르는
일명 ‘류승범 스타일’이 인기를 끌 조짐이다. C컬이나 S컬을 내어 귀로 넘기거나 투블럭에 5:5가르마 펌을 해주어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헤어스타일은 부드럽고 스마트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집에서도 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C컬펌이나 S컬펌을 한 후 뒤로 넘겨 자연스럽게 드라이를 해 부스스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주자. 좀 더 단정한 머리를 원한다면 가볍게 에센스를 바르면 된다.

드라마 ‘미생’에서 귀여운 5:5 머리로 사랑받은 변요한의 머리나 공유의 헤어스타일도 간단하게 뒤로 쓸어 넘기듯이 드라이를 해준 후 소량의 왁스를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 것이다.

글: 앤끌로에 승신 이사
사진출처: tvn 드라마 ‘미생’, SBS ‘런닝맨’,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MBC 드라마 ‘킬미힐미’,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