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나만 생각할 수 있는 여행, 필리핀 보홀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2015. 9. 3. 0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홀 110% 즐기기
(사진=온필닷컴 제공)
휴양을 위해 떠나는 해외여행에 있어 여행지 선택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호텔이다.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러가는 여행이기에 그 어느 여행 때보다 편안하고, 럭셔리한 시설을 원한다. 게다가 호텔에서만의 시간을 원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필리핀 보홀로 떠나는 이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세부에서 배로 약 한 시간 떨어진 보홀에는 세부나 보라카이 등의 유명 휴양지를 벗어나 한적한 분위기에 휴식을 취하러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사진=온필닷컴 제공)
110% 보홀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로는 '아모리타 리조트(Amorita Resort)'가 있다. 5성급 리조트형 호텔로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오리엔탈 느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의 베란다를 통해 아름답게 조경된 호텔의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별장 형식의 빌라들은 사생활 철저 보호를 기본으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거품이 나오는 자쿠지 형태의 개인 수영장이 있어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기에 그만이다.

(사진=온필닷컴 제공)
이밖에도 다이빙, 스노클링 등의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비롯해 보홀의 유명 관광지 안내 서비스 등이 운영돼 리조트 안에서 제대로 된 보홀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아모리타 리조트 관련 상품으로는 온필닷컴의 '보홀 아모리타 리조트 3박4일' 에어텔 상품이 있다. 총액운임 기준으로 78만4500부터며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 아모리타 리조트 3박 및 조식, 현지 공항세, 여행자보험,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등이 모두 포함된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www.onfill.com)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윤슬빈 기자] 1234ysb@naver.com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