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선정릉공원을 품에 안은 웨딩의 명당
[월간웨딩21 편집부]선정릉공원을 품에 안은 웨딩의 명당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은 모든 신부가 꿈꾸는 결혼식을 현실로 이뤄주는 특별한 곳이다. 웅장미와 세련미 그리고 다채로움까지 모두 갖춘 이곳에서 부부로서의 연을 시작해보자.

가장 빛나고 아름답길 소망하는 신부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라마다서울호텔은 공간별로 테마를 달리해 특별한 결혼식을 선사한다. 그중 ‘신의정원’은 높은 천장에 고품격 샹들리에를 달아 웅장함을 극대화한 곳으로 고전미와 현대미가 잘 어우러지는 예식 공간이다.
시크릿 로드를 통해 신부가 등장하면 화려하고 환상적인 웨딩의 한 장면이 연출된다. 또 다른 공간 ‘하늘정원’은 세계문화유산인 선정릉공원을 배경으로 꾸민 뉴욕 스타일의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홀인 만큼 동서양의 조화가 이색적이다. 테라스를 통해 한눈에 보이는 선정릉의 모습은 전 세계 어느 웨딩홀에서도 찾기 힘든 뷰를 선사한다.

한편 이곳은 최고 명장이 준비하는 섬세하고 품격 있는 웨딩 메뉴로 하객에게 최고의 요리 접대가 가능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분당선과 9호선 환승역인 선정릉역과 가까워 서울 동서남북 어디로든 최단 거리를 자랑한다.
또 2016년 상반기에는 외관 리모델링과 하늘정원 리뉴얼을 진행해 또 다른 모습으로 신랑신부를 만날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부티크 하우스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라면 조금 기다려보는 것도 좋겠다. 최신 트렌드를 가미해 꾸준히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날 라마다서울호텔 웨딩홀에서의 특별한 결혼식을 꿈꾸면서 말이다.

자료제공 라마다서울호텔(02 6202 2000)│ 문의 라마다서울호텔 예식부 02 6202 2002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