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차홍, 머리묶기 3단계 비법 공개..면접용·동안용·깔끔연출..어려보이는 기준은?

스포츠한국 이슈팀 2015. 9. 20. 02: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리텔 차홍, 머리묶기 3단계 비법 공개...면접용·동안용·깔끔연출...어려보이는 기준은?

마리텔 차홍, 머리묶기 3단계 비법 공개...면접용·동안용·깔끔연출...어려보이는 기준은?

‘마리텔’ 차홍이 여자 머리 묶는법 3단계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MLT-11로 김구라, 오세득, 박지우, 하연수, 차홍이 시청률 경쟁에 나섰다.

이날 차홍은 여자의 머리 묶는 법 세 가지를 제시했다. 가장 먼저 아래로 머리를 가볍게 묶어 머리 볼륨을 키워주는 것이 첫 번째 머리 묶기 방법이었다. 이어 두 번째는 중간 정도로 머리를 묶어 잔머리를 비비는 것이었고 세 번째는 정수리 쪽으로 올려 묶어 돌려 ‘똥머리’를 만드는 것이었다.

이 방법대로 하면 면접 스타일, 깔끔한 스타일, 동안 스타일을 연출할수 있다는 것. 이날 차홍은 머리묶는 방법에 따라 인상이 확연하게 달라지는 모습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차홍은 “어려보이는 머리 기준은 턱선이다. 박수진과 고준희를 보면 턱선까지 오는 단발이다”라며 동안 머리에 대한 정보도 알려줬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