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얼마나 좋아하길래.. 이특 귀까지 빨개지며 이상형 고백

이성경출처:/복면가왕
이성경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치즈인더트랩'에 캐스팅돼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녀의 '복면가왕' 출연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이성경은 과거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꽃을 든 꽃게'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그는 10대 가왕과의 대결을 위한 2라운드 준결승 무대까지 올랐지만 '네가 가라 하와이'에게 패해 가면을 벗었다.
이성경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슈퍼주니어 이특은 얼굴을 확인하자마자 유난히 놀라 귀까지 빨개진 모습을 보였다.
MC 김성주는 “이 자리에 이성경을 이상형으로 꼽은 사람이 있다. 회식자리에서 이성경을 이상형이라고 말한 적 있느냐”고 묻자 이특은 “그렇다”고 답했다. 이성경은 “영광이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 연예 관계자는 1일 "이성경이 tvN '치즈인더트랩' 백인하 역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치즈인더트랩'은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와 평범함 그 자체인 그의 대학 후배 홍설, 남의 시선 따윈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 등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서강준·김고은·남주혁 등이 출연하며 반(半) 사전제작 형식으로 이달 중순 첫 촬영이 진행된다. 방송은 오는 12월이다.
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
김현수 기자(life@ebuzz.co.kr)
이 기사는 No.1 컨슈머뉴스이버즈에 동시 게재됩니다.
-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대 1' 수컷 거북 집요한 짝짓기 경쟁에 암컷 거북 수난
- [ET시선]매력적인 통신주가 되기 위한 조건
- [속보] 북한산 산불 진화 중…종로구 “인근 주민 안전 유의”
- 제1212회 로또 1등 '5·8·25·31·41·44'…12명에 각 26억여원
- 오사카시에 쏟아진 '황금 21㎏' 기부 왜?... 익명 기부자, 이것 고치는데 써달라
- 이상일 용인시장,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론에 국가신뢰 훼손 우려
- 美 법원, 오토파일럿 테슬라 사망사고 배상액 3500억원 확정
- 삼성물산·삼성전자 투자한 '그레일' 英 대규모 임상 실패
- 美 관세 판결 파장 차단 나선 중기부…협·단체 핫라인 가동
- '美 관세 위법'에…靑 “한미 동맹 기초로 우호적 협의 이어 나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