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사나 라구나 푸켓' 가족고객 패키지상품 출시
강경록 2015. 7. 24. 10:36
리브 포 패키지 상품3박에 약 110만원
|
|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태국 방타오만에 위치한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내년 3월 29일까지 라군 프리미어룸, 앙사나 투베드룸 로프트 또는 투베드룸 앙사나 스위트에서 3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리브 포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카약, 윈드서핑 등 무동력 수상스포츠 무제한 제공, 전 가족 카약 라군 투어, 트리하우스 키즈 클럽 자유 이용, 가족 전용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 2시간 동안 어린이 2인 돌봄 1회 서비스를 포함한다.
더불어 할인 및 무료 식사 기회도 제공된다. 12세 이하 어린이는 어른 1인 동반 하에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다. 고객이 선택한 레스토랑에서 2인 디너세트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앙사나 라구나 푸켓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주류를 제외한 메뉴를 25% 할인, ‘앙사나 스파 라구나(Angsana Spa Laguna)’의 바디 마사지 전 상품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라구나 프리미어룸을 예약할 시, 숙박을 포함한 패키지 가격은 3박 기준 3만 3000바트(한화 약 110만원)다. 예약 및 기타 문의는 앙사나 라구나 푸켓 공식 예약이메일(reservations-lagunaphuket@angsana.com) 또는 전화(+66 76 324 101)를 통해 가능하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알몸사진·자위 동영상 주고받던 10대 중학생 커플, 이별 통보에 앙심품고 결국..
- 살인사건 보도하러 간 女리포터 뉴스 생방송 도중 갑자기.. 'OO' 당하더니..
- 꼬리밟힌 로또 1등 당첨자 39명, 지급된 818억 어쩌나..
- 역대 볼륨 자랑하는 유승옥, 섹시 여전사 변신하더니.. 아찔한 허리라인에 가슴이..
- 부부싸움 도중 아내에게 이기려고 알몸으로 가출 시도한 男스타.. 누구?
- 수갑찬 마두로 뉴욕 도착…트럼프 "미국이 베네수엘라 통치"
- "38년 살면서 처음", 괌 관광객 살인 사건 [그해 오늘]
- 원로 배우 김영인, 4일 별세... 향년 82세
- 침실에서 끌려나온 마두로, 체포 당시 입은 '이 옷'[누구템]
- 마두로 어떻게 잡았나…“빈라덴 사살 이후 가장 위험 작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