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신세경, 과감한 노출 화보 "청순글래머 여기있네"
2015. 7. 26. 21:51

[헤럴드 리뷰스타=이진아 기자] 마리텔에 깜짝 등장한 신세경의 최근 섹시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세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패션잡지의 화보 사진 중 B텃을 공개했다.
신세경이 직접 게재한 사진은 하이실종룩으로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내고, 상의는 한쪽 어깨선과 쇄골을 노출해 섹시하면서도 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신세경은 26일 밤 생중계로 진행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김영만의 종이접기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김영만과 KBS 어린이 방송 'TV유치원 하나둘셋'에서 1년간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신세경은 성인이 되어 김영만의 방송에 함께 출연해 뭉클한 감동을 주었다.
마리텔 신세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리텔 신세경, 진짜 청순글래머다" "마리텔 신세경, 섹시하네" "마리텔 신세경,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태임, 19금 베드신에 풍만 가슴 자랑 '눈빛마저 격정적'
- 화끈하게 벗었다..'★들의 아찔한 노출이,,또
- 여대생, 정유정 파격 노출 SNS 화제.. 왜?
- 민송이, 19禁 엉덩이 노출에 '시선강탈 '
- 터질듯한 D컵녀의 비키니, '어디까지 보여줄까?'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