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앤소울' 언리얼 엔진4로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언리얼 엔진4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발표했다.
블소 이용자는 언리얼 엔진4로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회사 측은 블소 서비스 9주년을 앞두고 'Beginning 9'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6일부터 30일까지 '축제의 시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언리얼 엔진4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발표했다.
블소 이용자는 언리얼 엔진4로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비동기 방식으로 로딩 시간을 단축하는 등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한편 회사 측은 블소 서비스 9주년을 앞두고 'Beginning 9'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6일부터 30일까지 '축제의 시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도전 7종을 완료하면 도전 완료 횟수에 따라 경험치 부적, 홍악린, 의협의 광/휘석 상자, 삼성 흑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소2' 출시 앞둔 엔씨…크로스 플랫폼 '퍼플'도 진화
-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글로벌 정식 출시
- 블소2, 사전 캐릭터 생성 3시간만에 전 서버 마감
- [속보] 위성락 "핵잠 건조 위해 한미 간 별도 협정 만들기로"
- 넥슨, 30주년 앞둔 '바람의나라'업데이트 계획 선공개
- 현대차그룹, 진은숙 ICT담당 사장 승진⋯"첫 여성 사장"
- 정부, K-소비재 차세대 수출 동력으로...2030년 수출 700억달러 목표
- "입원 서류 만들어"⋯챗GPT가 만든 위조 서류로 1억원대 보험금 타낸 20대
- 서학개미 국장 복귀하면 양도세 한시 면제…RIA 신설
- 위메이드, 글로벌 e스포츠 '이미르컵 월드 챔피언십' 내년 2월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