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라이더 재킷 얼마?
By. 이소희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늘 우리의 관심 대상.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인지 찾아 헤매는 이들을 위해 속 시원히 공개한다.
● 김남주 귀걸이, 23만 8000원
● 혜리 초커, 14만 원
● 선미 라이더 재킷, 79만 9000원
● 현아 청치마, 7만 5000원
● 설현 가방, 420만 원
#1 김남주 귀걸이
블루 터틀넥과 그레이 아우터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 김남주. 여기에 이너의 컬러와 맞춘 다크 블루 컬러의 귀걸이를 착용했다.
미니멀한 사이즈지만 은은하게 빛나는 블루 스톤과 고급스러운 곡선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2 혜리 초커
혜리가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색다른 룩을 연출했다.
길게 떨어지는 체인 이어커프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세팅된 볼 팬던트 목걸이와 레이어드된 초커를 착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3 선미 라이더 재킷
봄 분위기 물씬 풍겼던 선미의 라이더 재킷은 베네통 제품. 클래식한 지퍼 디테일과 빈티지한 색감 모두 매력적이다.
선미처럼 허리선이 높은 데님 팬츠와 그래픽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레트로룩을 연출해보자!
#4 현아 청치마
현아의 산뜻한 공항패션의 잇템은 봄내음 물씬 풍긴 청치마였다. A라인의 단풀림 장식이 매력적인 데님 스커트는 언밸런스 커팅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캐주얼한 후디와 클래식한 체크 재킷을 믹스매치해 특유의 패션 감각을 한껏 어필했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아담한 사이즈의 토트백도 눈여겨볼 만하다.
#5 현아 청치마
설현은 깔끔한 재킷, 팬츠 룩에 레드 백으로 원 포인트를 줬다. 부드러운 프레임과 백 양쪽 측면의 구찌 아이코닉 엠블럼 더블 G 장식이 인상적인 2018 S/S 컬렉션 제품.
워싱 및 브러싱 처리를 거쳐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색감을 자랑한다. 가로 51cm x 세로 33cm x 너비 11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