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이 김아중? 뚱녀 연기를 한 날씬이 연기자들 7

극 중 역할을 위해
실리콘 분장을 하고 뚱뚱이 연기를 한 연기자들!
제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원조는 나야나! <미녀는 괴로워>95kg 분장, 김아중
특수 분장 연기의 원조죠!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95kg의 강한나 역할을 맡은 김아중은 6시간에 걸친 특수분장을 했답니다.
출처: sbs 윤영미의 연예뉴스 방송 캡쳐
분장이 혹여나 티가 날까 봐 거리에 나가 테스트까지 해보았다고 하는데요! 3단계 꼼꼼한 분장 덕분에 아무도 못 알아보았다고 해요!
김아중은 원래 이렇게 몸짱 연예인으로 유명하죠! 극 중 강한나가 예쁜 여자로 변신했을 때 전 국민은 비주얼 쇼크-!
#<하이킥>에서 잠깐 변신! 서민정
지금은 결혼해서 남편, 아이와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배우 서민정! 옛날에 시트콤 하이킥 때 한 에피소드에서 실리콘 분장을 했었어요!
그때 신지는 교정 전 연기를, 서민정은 뚱뚱했던 시절의 모습을 연기했었죠! 기억나네요..! 하하!
#드라마 <돈의 화신> 황정음
오른쪽 통통한 여자는 바로 연기자 황정음이랍니다. 황정음은 특수분장 때문에 한 끼도 못 먹고, 석고를 오랫동안 대고 있어야 해서 답답해 울기도 했었다고 해요. 에고고~! 분장이 많이 힘들었나 봐요.
그래도 연기를 위해 열정을 불태운 황정음! 박수를 보내요~~!
#드라마스페셜 <화평공주 체중 감량사> 유진
S.E.S. 국민 원조 요정! 유진도 드라마를 위해 실리콘 분장을 한 적이 있어요. 분장에만 열몇 시간이 걸렸대요! 입안까지 분장해 밥도 X, 말도 크게 못했다네요.
인터뷰를 통해 분장이 엄청나게 특이한 경험이었다고 밝혔어요.
#6천만 원짜리 특수분장! 드라마 <드림하이> 아이유
오잉~? 아이유가 어디갔지~? 여러분! 아이유 맞아요! 국민 여동생 아이유!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뚱녀 분장을 했었어요.
아이유는 분장을 해서 가장 힘들었던 건 화장실을 못 가는 것이었대요!
#명은 공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정혜성
정혜성은 드라마에서 분장만 4시간 30분이 걸렸다고 해요. 매번 찍을 때마다 분장을 받으려면 정말 고생했을 것 같네요.
정혜성은 실제로는 이렇게 늘~씬한 반전 몸매의 소유자였답니다!
#뚱녀 변신에만 2억이에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77kg 변신한 신민아
과거 얼짱에서 몸꽝이 되어버린 77kg 강주은을 연기했던 신민아! 통통한 모습도 귀여운걸요~?

신민아는 특수분장에 2시간, 메이크업까지 3시간이 걸렸다는데요. 신민아의 몸에 맞춤 제작된 슈트는 복부에 착용하고, 얼굴은 실리콘을 본떠 본드로 붙여 분장을 했대요.
쨔잔~ 말라도, 통통한 분장을 해도 러블리하네요!
실리콘 분장은 할 때도 힘들고,
제거할 때도 엄청나게 고통스럽다고 해요!
연기를 위해 고생한 이미지는 저 멀리 줘버린!
배우들! 그대들의 열정에 박수를!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