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이 김아중? 뚱녀 연기를 한 날씬이 연기자들 7
극 중 역할을 위해
실리콘 분장을 하고 뚱뚱이 연기를 한 연기자들!
#원조는 나야나! <미녀는 괴로워>95kg 분장, 김아중
특수 분장 연기의 원조죠!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95kg의 강한나 역할을 맡은 김아중은 6시간에 걸친 특수분장을 했답니다.
분장이 혹여나 티가 날까 봐 거리에 나가 테스트까지 해보았다고 하는데요! 3단계 꼼꼼한 분장 덕분에 아무도 못 알아보았다고 해요!
김아중은 원래 이렇게 몸짱 연예인으로 유명하죠! 극 중 강한나가 예쁜 여자로 변신했을 때 전 국민은 비주얼 쇼크-!
#<하이킥>에서 잠깐 변신! 서민정
지금은 결혼해서 남편, 아이와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배우 서민정! 옛날에 시트콤 하이킥 때 한 에피소드에서 실리콘 분장을 했었어요!
그때 신지는 교정 전 연기를, 서민정은 뚱뚱했던 시절의 모습을 연기했었죠! 기억나네요..! 하하!
#드라마 <돈의 화신> 황정음
오른쪽 통통한 여자는 바로 연기자 황정음이랍니다. 황정음은 특수분장 때문에 한 끼도 못 먹고, 석고를 오랫동안 대고 있어야 해서 답답해 울기도 했었다고 해요. 에고고~! 분장이 많이 힘들었나 봐요.
그래도 연기를 위해 열정을 불태운 황정음! 박수를 보내요~~!
#드라마스페셜 <화평공주 체중 감량사> 유진
S.E.S. 국민 원조 요정! 유진도 드라마를 위해 실리콘 분장을 한 적이 있어요. 분장에만 열몇 시간이 걸렸대요! 입안까지 분장해 밥도 X, 말도 크게 못했다네요.
인터뷰를 통해 분장이 엄청나게 특이한 경험이었다고 밝혔어요.
#6천만 원짜리 특수분장! 드라마 <드림하이> 아이유
오잉~? 아이유가 어디갔지~? 여러분! 아이유 맞아요! 국민 여동생 아이유!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뚱녀 분장을 했었어요.
아이유는 분장을 해서 가장 힘들었던 건 화장실을 못 가는 것이었대요!
#명은 공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정혜성
정혜성은 드라마에서 분장만 4시간 30분이 걸렸다고 해요. 매번 찍을 때마다 분장을 받으려면 정말 고생했을 것 같네요.
정혜성은 실제로는 이렇게 늘~씬한 반전 몸매의 소유자였답니다!
#뚱녀 변신에만 2억이에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77kg 변신한 신민아
과거 얼짱에서 몸꽝이 되어버린 77kg 강주은을 연기했던 신민아! 통통한 모습도 귀여운걸요~?
신민아는 특수분장에 2시간, 메이크업까지 3시간이 걸렸다는데요. 신민아의 몸에 맞춤 제작된 슈트는 복부에 착용하고, 얼굴은 실리콘을 본떠 본드로 붙여 분장을 했대요.
신민아는 특수분장에 2시간, 메이크업까지 3시간이 걸렸다는데요. 신민아의 몸에 맞춤 제작된 슈트는 복부에 착용하고, 얼굴은 실리콘을 본떠 본드로 붙여 분장을 했대요.
쨔잔~ 말라도, 통통한 분장을 해도 러블리하네요!
실리콘 분장은 할 때도 힘들고,
제거할 때도 엄청나게 고통스럽다고 해요!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