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해지는 가을, 겨울 피부 더 처지기 전에! 안티에이징템 BEST 5 (feat. 올리브영)

By. 이소희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는 흔한 말이 ‘주름’에서 만큼은 통하지 않는다. 


한번 자리 잡은 주름은 지울 수도 없애기도 힘들기 때문이다.

올해도 벌써 2달이 채 남지 않은 지금이야말로! 주름이 더 늘기 전에 안티에이징 케어가 시급한 때다. 

스타일에이드가 올리브영에서 이맘때 쓰기 좋은 안티에이징템 5종을 모아봤다.


연말 더욱 인기가 높아지는 핫템들이라고 하니, 주름이 더 자리 잡기 전에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보자. 


#디바이스로 풀케어

올리브영에는 고가의 디바이스나 에스테틱 부럽지 않은 홈에스테틱 신박템이 있다. 바로, 디바이스 일체형으로 마사지와 탄력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린 브이 리프팅 롤러 크림’이다!


튜브를 눌러 크림이 나오면 롤러를 이용해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흡수가 될 때까지 마사지해주면 된다. 미간, 눈가, 팔자 주름 등 부분 케어는 물론 얼굴 전체 탄력 케어를 하기에 딱이다. 

얼굴 윤곽에 맞춘 인체공학적 곡선 롤러 디바이스가 빈틈없이 피부 안팎으로 유효 성분을 깊게 흡수시켜준다.


주름뿐만 아니라 V라인 리프팅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롤러 디바이스를 통해 쿨링 효과까지 느낄 수 있어, 중요한 날 혹은 전날 야식으로 퉁퉁 부은 얼굴을 케어하기에도 그만이다.

출처: 사진=김재창 기자

무엇보다 데일리 디바이스로 손꼽히는 요인은 관리가 쉽다는 점이다. 


롤러 양쪽의 흰 버튼을 누른 상태로 흐르는 물에 세척하면 끝! 의료 기기에 쓰이는 무독성, 무변질 소재인 써지컬스틸로 만들어져 위생적이다.

TIP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35%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기린 브이 리프팅 마스크(2매)와 기린 브이 리프팅 크림 샤쉐(선착순 증정)도 증정한다고 하니 어서 가서 겟하자!

#저자극 국소 케어

유독 눈가가 예민하고 건조한 편이라면 눈주름이 생기기 더욱 쉽다. 이럴 땐 건조함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것이 관건!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은 탄력 개선 성분으로 콩 배아 추출물(글라이신 사포닌), 보습 성분으로 저분자+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다량 함유됐다. 

아이크림 하면 꾸덕하고 리치한 제형이 먼저 떠오르기 마련인데, 가볍고 산뜻한 제형에 빠른 흡수력까지 자랑하니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손색없을 정도다. 오히려 메이크업이 잘 먹는다고 하니 인기가 높을 수밖에!


모공을 막지 않는 저자극 포뮬러이기 때문에 눈시림이나 트러블로 아이크림을 꺼려왔다면 꼭 테스트해보길!


#고농축 집중 케어

아이소이의 ‘코어 탄력 앰플’은 깊어지는 주름 골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농축 앰플이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이 함유됐는데 찐득하거나 무겁지 않고 오히려 산뜻하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주르륵 흐를 정도로 묽은 제형이라 피부 타입이나 계절을 가리지 않는다. 

스포이드로 2~3방울 덜어 피부 결을 따라 펴 바른 뒤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 흡수시켜주면 보습감이 더욱 오래간다. 은은한 장미 향은 덤♡


#데일리 선 케어

가을, 겨울 햇빛을 만만하게 봐서는 안 된다. 탄력을 잃은 민감한 피부는 자외선에 노출됐을 때 더 빠르게 늙기 때문이다.


올리브영 무기자차 중 백탁 없이 유기자차 같은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아벤느의 ‘선 플루이드’를 추천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도 높을 뿐 아니라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도 강력해 시즌리스 핫하다. 

펌핑 타입이라 양 조절이 쉽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파운데이션과의 궁합도 최적이다.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기 때문에 지성 피부에 제격이다. 


건성이라면 하나만 바를 경우 다소 당김이 있으니 기초를 꼼꼼히 한 뒤 바르는 것이 좋다. 


#딥한 나이트 케어

좀 더 딥한 탄력 관리를 하고 싶다면, 자기 전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1일 1팩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차앤박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마스크’는 앰플이 함께 구성된 2in1 팩이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프로폴리스를 앰플로 1번, 시트로 2번 레이어링 할 수 있다. 

시트가 두툼해서 쫀쫀한 고농축 앰플을 듬뿍 머금고 있다. 앰플을 바르고 나면 빈틈없이 밀착하기 때문에 얇은 겔 시트를 선호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