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멘토 우기, ROAD FC 이정현 27일 승리 기원 "미스터 원투훅 응원해 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프로듀서 우기가 도전자였던 ROAD FC 파이터 이정현(19, 싸비MMA)의 승리를 기원했다.
우기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이정현의 경기 출전 정보가 담긴 대진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정현은 우기가 현재 출연하고 있는 Mnet 고등래퍼4에 도전한 ROAD FC 파이터다.
이정현이 경기에 출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멘토였던 우기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이정현의 승리를 기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힙합 프로듀서 우기가 도전자였던 ROAD FC 파이터 이정현(19, 싸비MMA)의 승리를 기원했다.
우기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이정현의 경기 출전 정보가 담긴 대진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정현은 우기가 현재 출연하고 있는 Mnet 고등래퍼4에 도전한 ROAD FC 파이터다. 이정현은 고등래퍼4 출석 체크 랩 탐색전에서 “집중해 원투 훅! 유난히 가벼운 이두근 근 근”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의 랩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아쉽게 1대1 미션에서 탈락했지만, 이정현은 고등래퍼4에서 용기 있게 도전하는 모습으로 멘토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창모는 음악과 종합격투기를 병행하는 이정현에게 “계속해서 두 마리 토끼를 양손에 쥐고 앞으로 달려 나갔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응원을 해주기도 했다.
이정현은 27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ARC 004 (ROAD FC, 아프리카TV 공동 개최)에 출전한다. 동갑내기 박진우(19, 팀피니쉬)와 대결해 프로 무대 3연승에 도전한다.
이정현은 “고등래퍼에 나가서 종합격투기 선수라고 알려져서 더 기대하는 부분이 많아질 거라고 생각한다.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다. 지면 운동에 집중 안 하고 방송에 나갔다고 안 좋게 보일 거다. 둘 다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 그렇기에 목숨 걸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이정현이 경기에 출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멘토였던 우기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이정현의 승리를 기원했다.
우기는 이정현을 태그하며 “미스터 원투훅 27일 경기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고 남겼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배로서 더 신경썼어야, 팬들께 죄송하다" 롯데 도박 4인방 일탈..."신뢰 회복하겠다" 고개 숙인
- 트롯 가수 윤태화, 결혼 1년 만에 파경…"아내로서 역할 못했다" 최초 공개 ('미스트롯4')[순간포
- 연예계 또 초비상…85세 최불암도 "건강 안 좋다" 후배 男배우 언급 ('특종세상')[순간포착]
- 엄지원, 이혼 5년 만에 깜짝 선언…"올해 목표 남자친구 공개" [종합]
- 한국 영웅→중국 귀화.. '8년 만의 올림픽 무대' 린샤오쥔, '노메달' 굴욕 '천재의 몰락' [2026 동계
- 최준희 결혼, 축하 대신 잡음만..미성년 연애 의혹→웨딩 화보까지 '시끌' [핫피플]
- “한국은 이런 거 없나?” 프라다 입은 중국, 반문 던진 조소현… 프라다 사진 하나가 만든 파장,
- '유산 딛고 자연임신' 박소영, 자궁수축에 '안절부절' "유난같아..자중해야"
- ‘허탈하네’ 롯데 불법 도박→중징계 예고, 김태형 ‘닥공 야구’ 해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나…
- 23세 인플루언서, 3년 암 투병 끝 사망..마지막 모습은 런던서 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