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GS25 편의점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알뜰폰(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후불 유심을 판매한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알뜰폰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이 쉽게 유심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GS25 편의점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 판매를 시작했다"며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상품을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알뜰폰(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후불 유심을 판매한다.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 종류는 '모두 충분 11GB+' 요금제를 포함해 무약정 요금제 21종이다.
GS25 편의점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 구매 이후 유심패키지에 안내돼 있는 셀프개통 전용 QR코드 또는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 접속, 안내에 따라 개통하고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하면 된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알뜰폰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이 쉽게 유심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GS25 편의점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 판매를 시작했다”며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상품을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이어 카카오도 '후불결제' 진출...빅테크發 혁신 가속
- 중소SW, '전략물자' 모르고 수출했다 낭패
- 교육부, 새 조직 갖추고 '미래교육 대전환' 속도낸다
- 통신사 "신축아파트 통신선 광케이블로 구축해야"...정부에 기술기준 개정 건의
- REC, 2만원 대도 눈앞…신재생에너지 사업자 수익 위태
- 코인 무더기 유의종목 지정 '날벼락'…발등에 불 떨어진 가상자산 거래소
- 취임 100일 권칠승 중기부 장관, "스톡옵션·M&A펀드 확대 등 '제2벤처 붐' 체감토록"
- 냉장고 2라운드 "와인으로 붙는다"
- 'OTT 음악저작권 상생협의체' 출범···저작권료 타협점 찾을지 주목
- [카&테크]자율주행차에서의 사운드시스템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