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강원도 양양에 지은 4층 집 내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윤승아가 강원도 양양군에 건축한 집 내부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윤승아는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소개했다.
윤승아는 "셀로판 스테이는 3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A룸은 그린 컬러로 구성된 제일 작은 룸이다. 여행 갔을 때 침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서 편한 걸로 골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윤승아가 강원도 양양에 지은 4층 집 내부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4월 18일 "셀로판 in 양양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윤승아가 강원도 양양군에 건축한 집 내부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집은 죽도해변 인근에 위치한 441㎡(133.4평)의 대지에 올린 지상 4층 건물이다.
먼저 윤승아는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김무열의 로망이 담긴 농구장도 공개했다. 그는 "가장 하이라이트고 고심해서 만들었다. 구경하고, 응원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닷가 인근임을 고려한 샤워장과 독일 맥주 축제에서 쓰는 유니크한 주황색 테이블에서는 윤승아의 남다른 센스가 돋보였다. 또한 반려견을 고려한 넓은 정원, 대관을 위한 1층 로비와 미니 주방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니 주방은 컬러감 있는 타일과 수납하기 좋은 상부장이 갖춰진 모습이었다.
2층은 스테이 공간이었다. 윤승아는 "셀로판 스테이는 3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A룸은 그린 컬러로 구성된 제일 작은 룸이다. 여행 갔을 때 침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서 편한 걸로 골랐다"고 밝혔다. 방 안 갖춰진 귀여운 미니 냉장고와 커피 머신, TV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깔끔한 화이트톤의 화장실에는 플라스틱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누 어메니티가 준비돼있다고.
빈티지 레드가 콘셉트인 B룸은 개방감이 느껴지는 높은 층고가 매력이라고 소개했다. 마지막 C룸은 커플,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작은 거실에 방 2개가 갖춰져있다. 윤승아는 "셀로판 스테이 공간은 가족들을 생각하면서 많이 설계했다. 조용한 것에 포커스를 맞춰서 제한이 많을 수 있다. 부족한 부분들도 열심히 준비해 또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백세누리쇼’ 양혜진 500평 집 공개, 집안에 다리→연못까지
- [단독]전지현 논현동 건물 230억에 팔았다 14년 보유 140억 차익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장영란 “살림 놓고 싶지만 한의사 남편 한창 한숨” 깔끔 집 공개까지(평생동안)[어제TV]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착장에도 굴욕 無 ‘등라인 대박이네’[SNS★컷]
- ‘♥이병헌’ 좋겠네‥이민정 공개한 상 다리 부러지는 호화 집밥[SNS★컷]
- 브브걸 민영, 그림 같은 비키니 자태 “곧 다시 찾아올 여름”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