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권♥' 제시카, "결혼? 시기 잘 봐서 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유튜브 채널에서 결혼을 언급했다.
제시카는 13일인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제시카 정'에 '동생들이랑 술 한 잔 했어요'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제시카와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은 "찐친들이 모여 취중진담을 하겠다"고 말했다.
제시카에게 언제 결혼할 지 묻자 제시카는 "나도 해야지, 시기를 잘 봐가지고 할 것"이라 답해 남자 친구 타일러 권과 결혼생각이 있다는 걸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카는 13일인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 ‘제시카 정’에 ‘동생들이랑 술 한 잔 했어요’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제시카와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크리스탈은 “찐친들이 모여 취중진담을 하겠다”고 말했다. 제시카의 친구로 아이린이 나왔고, 제시카는 ‘가수 아니었으면 무엇을 했을까’라는팬들의 질문에 “엄마가 되지 않았을까,엄마가 27살에 날 낳았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크리스탈의 이상형을 묻자 크리스탈은 브래드피트와 톰 하디를 꼽으면서 “남자다운 사람이 좋다”며 “러브랭귀지 맞는 사람 만나는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상상도 안 해봤다면서 “14살에 데뷔해 지금쯤 결혼할 줄 알았다, 근데 갑자기 28살이 됐다”고 말했다.
제시카에게 언제 결혼할 지 묻자 제시카는 “나도 해야지, 시기를 잘 봐가지고 할 것”이라 답해 남자 친구 타일러 권과 결혼생각이 있다는 걸 드러냈다.
한편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해 2014년 탈퇴했다. 2014년부터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과 공개 열애하고 있다. 소녀시대 탈퇴 후 패션 사업을 론칭하고, 소설을 출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크리스탈은 오는 6월 4일 영화 ‘새콤달콤’ 개봉을 앞두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유튜브채널 ‘제시카 정‘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세 연하 비연예인?...'솔직' 한예슬, 직접 밝힌 ♥남자친구[종합]
- 감독 경질에도 입지 애매…이강인, 이적 시간 다가온다
- '54세' 신현준, 셋째 득녀 "좋은 아빠 되도록 늘 노력"[★SNS]
- 손담비, 직접 기획한 속옷 브랜드 '매드비' 화보 최초 공개
- '사망' 제이윤, 마지막 남긴 SNS·유튜브 게시물...팬들 애도 물결
- 손나은, 소속사 이적 후 근황...YG "빛이 난다" 환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