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맛집 봄 신상템 파헤치기


새로운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스니커즈를 모아봤습니다. 등산화부터 골프화 러닝화 데일리용까지 카테고리 별로 하나씩 골라 각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모두 파헤쳐봤으니, 스니커즈 구매하려고 하셨던 분들, 주목하세요!


최근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가 따로 없을 만큼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등산화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일상용 스니커즈 마저도 기능성을 탄탄히 갖춰 선보이는 중!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고, 등산화로는 가장 최적인 아웃도어 스니커즈 중 가장 주목 받았던 제품은 코오롱스포츠의 무브 스니커즈입니다.


트래킹화 DNA를 갖춘 만큼 일반 스니커즈에 비해 완벽한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이고, 데일리로 매일 신기에 손색 없을 정도로 세련된 실루엣을 갖췄죠.


무브 스니커즈의 특징을 살펴볼까요? 완벽한 방수투습 소재인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고, 접지력이 뛰어난 메가그립 특징으로, 비브랍 소재를 사용해 오래 걸어도 발 피로감이 적은 편이죠. 곳곳에 재귀반사 기능의 3M REFLECTIVE 소재를 접목시켜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합니다. 


이러한 기능성과 함께 날렵한 쉐입과 스프리트 가죽 어퍼 구성이 내추럴한 스니커즈 감성을 자아내죠.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된 신상은 무브의 베이지 컬러입니다. 등산화답지 않은 부드러운 컬러감이 눈에 띄죠. 데일리룩에 착용하기 제격인 컬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요즘 대세 스포츠는 단연 골프. 이로 인해 골프웨어와 골프화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데상트 골프가 최적의 시기에 맞춰 한국인의 발 핏에 딱 맞춘 새로운 골프화를 출시했습니다.


R90이 바로 그 주인공. 한국인의 발 모양은 서양인과 다르기에 한국인들이 신는 골프화는 핏부터 달라야 한다는 전제로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위해 아시아 최대 신발 전문 R&D 센터인 데상트 DISC 부산에서 다양한 데이터 수집과 테스트 진행을 거쳤는데요. 발 볼이 넓고 발 등이 높은 한국인의 발 모양과 한국 골프장 지형에 최적화시킨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이는 골프화 최초라고!


실제 투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스윙 역학 분석 테스트도 거쳤습니다. KPGA 투어 이재경 프로와 안소현 프로, PGA 투어 배상문 프로 등 유수의 프로들이 착용해 편안함과 안정성을 검증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골퍼들의 발 움직임과 족형을 분석, 더욱 안정적이고 견고한 핏이 완성됐죠. K-FIT의 탄생!


아웃솔 스터드 설계까지 한국인의 발에 안성맞춤! 한국인의,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 의한 골프화인데요. 컬러 폭도 다양하고, 남녀 사이즈 모두 출시해 커플 골프화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데상트 골프는 R90 출시를 기념해 2/8 ~ 2/14 10일간 데상트 골프 브랜드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골프화 찾으셨던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클래식 러닝화의 한 획을 그은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시그니처 슈즈 '드래곤'이 새로운 컬러와 쉐입으로 돌아왔습니다.


드래곤 스니커즈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감성과 트렌드인 뉴트로 무드를 더해 새롭게 탄생한 드래곤 로이가 주인공입니다.


새로운 드래곤 로이는 전포 패턴과 곡선을 사용한 벌키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스니커즈이지만, 특히 미니멀룩에 포인트로 신기 가장 좋습니다.


드래곤 본연의 실루엣은 유지하되, 르꼬끄 러닝화의 핵심기술인 비바 소프트 쿠셔닝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했습니다. 외냋측 서포트를 강화해 충격을 완화시키고, 장시간 착용해도 발의 피로도가 적은 것이 장점!


더불어 발이 작고 귀여워보이는 둥근 실루엣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러닝화이니 눈여겨보시길!


스니커즈 맛집 골든구스의 신상 소식은 신제품이 아닌, 고객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드림 메이커 컬렉션입니다.


드림 메이커 컬렉션은 창작 과정에 고객이 직접 참여, 자신만의 개성이 듬뿍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1 SS RESTAR 컬렉션의 일부 제품을 통해 이 드림 메이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죠.


스니커즈는 물론, 티셔츠와 스웨트셔츠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니커즈와 티셔츠, 스웨트셔츠에는 짧은 메시지가 쓰여있는 컬러 테이프가 부착되어있고, 컬러 마크를 사용해 나만의 메시지를 더해 짧은 문장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스니커즈에는 패브릭 패치가 부착되어 있는데, 패치를 오리면 풍경이나 일러스트, 메시지 등이 프린트된 이미지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취향껏 해당 부분을 자를지 말지 고를 수 있죠.


골든구스는 꾸밀 수 있는 다양한 DIY 가이드 라인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드림 메이커 제품 택에 QR 코드가 프린팅되어 있고, 이를 스캔하면 자세히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개성 있는 스니커즈를 완성하고 싶다면 골든구스 드림 메이커 컬렉션을 적극 추천합니다.


마지막은 VW 베라왕의 SS시즌 신상 스니커즈입니다. 이번에 VW 베라왕의 뮤즈로 발탁된 패션 모델 라지원이 화보에서 착용한 이 스니커즈인데요. 이름은 에어 뉴어크V4입니다.


한눈에 봐도 봄 느낌을 물씬 풍기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데요. 컬러와 볼드한 쉐입 덕분에 여성스러우면서도 포멀한 룩부터 편안하고 내추럴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믹스매치할 수 있습니다.


에어 뉴어크V4의 가장 큰 특징은 클리어한 투명 에어 아웃솔입니다. 아웃솔 부분은 무광, 투명, 유광 3개의 다른 재질로 제작, 하나의 창으로 완성시켜 마무리했는데요. 이 투명한 아웃솔이 소가죽, 양가죽, 염소가죽 소재의 믹스매치 어퍼와 어우러져 차별화된 매력을 자아냅니다. 


끈이 있는 베라 부분이 발등에 밀착되는 부드러운 원단 소재로 제작되어 다리 라인도 훨씬 길어보이고, 앞코 부분이 곡선으로 연결되어 있어 걸을 때 최적의 각도로 완성됐습니다.


화사하고 밝은 블루 그레이, 라임 컬러와 베이직하게 매치할 수 있는 크림베이지, 베라 블랙, 총 4가지로 컬러 팔레트가 다양한 것도 장점입니다.


문의│news@dima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