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공민지 깜짝 방문..송훈 셰프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훈 셰프를 긴장하게 만든 VVIP 손님은 누구일까.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송훈 셰프의 반가운 손님 맞이 현장이 그려진다.
송훈 셰프와 의리녀 공민지의 의외의 인연과 VVIP 손님의 정체는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5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송훈 셰프의 반가운 손님 맞이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히터 고장과 정전으로 위기를 맞았던 송훈은 우여곡절 끝에 문제를 해결하고, 제주 2호점 첫 손님 맞이에 들어갔다.
인테리어를 담당했던 임성빈 소장 등 지인들의 방문이 속속 이어진 가운데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가수 공민지가 깜짝 손님으로 찾아왔다. 공민지를 만난 송훈은 마치 헤어졌던 가족과 만난 것처럼 반가워하며 그동안 제주 2호점을 준비하며 겪었던 마음 고생, 몸 고생을 털어 놓았다는 전언.
특히 김숙도 인정하는 의리파인 공민지는 가족들까지 함께 데려왔다고. 과연 공민지가 송훈과 어떤 끈끈한 인연이 있기에 먼 제주도까지 온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폭풍 같은 첫 점심 영업이 마무리될 무렵, 송훈은 생각지도 못했던 손님의 방문에 깜짝 놀라며 무릎까지 꿇은 공손한 자세로 맞이했다.
유달리 진땀 뻘뻘 흘리는 송훈의 모습에 김숙은 “따지러 온 것 아니에요?”라며 걱정스러워했고, 송훈은 “저랑 아직 앙금이 남아있는 상태”라고 언급했다. 과연 송훈을 안절부절못하게 만든 손님의 정체가 누구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송훈 셰프와 의리녀 공민지의 의외의 인연과 VVIP 손님의 정체는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5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누님 오래 기다려" "동생이 고생"…우상호·박영선 경선전 스타트(종합)
- 7살 아들 ‘앞니 말려 들어갈 만큼’ 때리고 내쫓은 父
- 휘성, 프로포폴 상습 투약…‘소울메이트’ 에이미 폭로 재조명
- [주간실거래가]강촌아파트 59㎡ 15.7억…소형평수도 15억 ‘훌쩍’
- '골드미스' 박소현 "4월 26일 결혼합니다" 깜짝 발표에 네티즌 발칵
-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갈등 깊어진다…폭풍 오열
- “마지막일지도 몰라”…‘코로나 감염’ 커플, 중환자실서 결혼식
- [의사당대로1]보선 예비후보 쏟아진 野…경선 흥행몰이 시동거나
- 부종·통증·피부색 변화…이스라엘 백신접종 의료진 37% 부작용
- 재연배우 이가돈, 셀트리온 본사서 큰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