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강경준♥장신영, 달달 케미 가득한 커플 야상 점퍼 어디꺼?
배우 강경준♥장신영 커플의 꿀 떨어지는 출국길 현장이 포착됐다.
강경준·장신영은 화보 촬영 차 5일 저녁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두바이로 출국했다. 특히 이날 이들은 한파에 맞선 카키색 야상 점퍼와 데님 팬츠로 트렌디한 커플룩을 연출해 케미스트리 지수를 높였다.
강경준은 화이트 퍼 트리밍이 들어간 오버사이즈 야상 점퍼와 라이트 블루 컬러 디스트로이드진을 매치해 편안하지만 듬직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이너로는 블랙 터틀넥과 레드&블랙 체크 셔츠를 코디해 포인트를 줬으며 비니로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했다.
장신영은 숏기장의 톤 다운된 카키 컬러 야상 점퍼를 선택해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또 허리 스트링으로 웨이스트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몸매를 강조했고, 롤업 형태의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강경준과 장신영이 선택한 커플템, 야상 점퍼는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에서 전개하는 「지프(Jeep)」와 「시에로(Siero)」 제품으로 알려졌다.
강경준이 착용한 「지프」 야상 점퍼는 리얼라쿤 퍼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곰 모티브 와펜 장식이 들어가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도 더해졌다. 여기에 여유있는 핏과 길이감, 구스다운 충전재로 스타일에 보온성까지 겸비됐다.
장신영의 「시에로」 야상 점퍼는 숏 기장의 기본 베이직 스타일에 블랙, 다크 그레이, 브라운 컬러가 믹스된 폭스퍼 배색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여유있는 루즈핏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는 강경준♥장신영 커플은 내년 4월께 결혼을 예정하고, 신혼집과 웨딩드레스를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 강경준이 착용한 '지프' 야상 점퍼,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장신영이 착용한 '시에로' 야상 점퍼,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제이엔지코리아>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