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에 흰 티, 이 공식은 몸매 끝판왕들만 가능한 조합이죠?
오늘은 연예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각선미를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을 꼽아봤어요! 어떤 스펙을 가진 아이돌이 청바지에 흰 티를 가장 잘 소화하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청바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수지는 최근 새로운 화보를 공개 했는데요. ‘청순 섹시’란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닐까 싶네요. 전체적인 메이크업은 이목구비만 또렷하게 하는 정도로 하여, 내추럴하게 늘어트린 긴 머리로 청순미를 드러냈어요.

아찔한 뒤태 라인으로 많은 분들의 워너비 몸매가 된 설현이에요. 스니커즈를 착용하였지만 비율에는 전혀 영향이 없죠! 완벽한 청바지 라인을 위해서 설현은 아침에 일어나 공복 상태로 30분간 조깅을 한다고 하는데요. 스트레칭도 시간 날 때마다 잊지 말고 해주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좌중을 압도하는 섹시함을 의미하는 ‘패왕색’에 어울리는 현아는 청바지에 흰 티 조합도 섹시하게 연출하였는데요. 선명한 복근이 잘 보이도록 하였고 메이크업도 전체적으로 음영을 주어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하게 하였네요.

먹방돌로 유명한 하니도 청바지에 흰 티가 잘어울리는 여자 아이돌 중 한 명인데요. 먹성이 좋아 음식프로그램 MC도 했던 그녀도 몸매를 위해 ‘하체 중심의 순환’과 ‘상체라인 교정’에 중점을 두고 운동을 하며 특히 하체 위주의 운동을 많이 하여 탄탄한 다리 라인을 만든다고 하네요.

몸매 종결자들이 모여있는 소녀시대에서 청바지에흰 티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유리에요. 까무잡잡한 피부톤이 섹시한 건강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지방을 태우는 효과와 몸에 탄력을 주는 요가를 꾸준히 하였고 식단도 조절해 가면서 몸매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청바지에 흰 티가 잘 어울리는 여자 아이돌인을 꼽아봤는데요! 아름다운 청바지 라인은 그냥 나오는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상기시키면서 봄을 맞아 몸매 관리를 시작해 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