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새 광고 캠페인 공개.. 김갑수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어케이는 칭따오와 배우 김갑수가 함께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죽이는 깔끔함'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칭따오 관계자는 "어떤 음식을 먹더라도 그와 잘 어울리는 맥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번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갑수와 함께, 음식의 풍미를 돋우며 깔끔함을 선사하는 칭따오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갑수 이미지인 '단명갑수' 느낌 살려
'깔끔함' 표현 위해 치킨, 매운 음식 등과 페어링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비어케이는 칭따오와 배우 김갑수가 함께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죽이는 깔끔함’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김갑수의 단명 유니버스와 어우러진 칭따오의 디지털 캠페인은 총 5편이다. ‘죽이는 깔끔함 편’, ‘매운맛엔 죽이는 깔끔함 편’, ‘느끼함엔 죽이는 깔끔함 편’, ‘광속으로 죽이는 깔끔함 편’ ‘미련없이 죽이는 깔끔함 편’ 등 각 에피소드에서 칭따오가 필요한 순간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칭따오는 신선하고 깔끔한 목 넘김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슬로건 ‘죽이는 깔끔함’ 캠페인을 진행한다. 맥주 안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치킨, 매운 음식 등을 등장시켰다. 칭따오 맥주가 어떤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는 맥주란 점을 앞세워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칭따오 관계자는 “어떤 음식을 먹더라도 그와 잘 어울리는 맥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번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갑수와 함께, 음식의 풍미를 돋우며 깔끔함을 선사하는 칭따오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 말했다.
김무연 (nosmok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남·이대녀 진단]②박영훈 “은성수, 지금 20대라면 35억 재산 축적했을까”
- 마을회관 난간이 '와르르'…"저의 아들의 억울한 죽음을"
- '강화 농수로' 30대 여성 살해 피의자는 남동생…안동서 검거
- 음주 사고 후 ‘행인인 척’ 거짓말…20대 배달원은 ‘다리 절단’
- '12오버파' 박찬호, KPGA 높은 벽 실감…"골프 정말 어렵다"
- '죽맛 쏘쏘' 리뷰.. 사장 "아픈 거 안 나으시길" 악담 '논란'
- "이건희 미술품 특별관 검토하라"…송현동·용산 후보지로
- ‘러브콜부터 사과촉구까지’ 野, 윤석열 향한 엇갈린 시선(종합)
- "중국발 철강재 공급 줄어든다"..국내 철강사 '반사이익'
- 백신이 '소비 폭발' 불렀다…미국 1분기 6.4% 깜짝 성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