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10년 전 리즈에 도전→♥김무열 "내가 고생시켜서 이렇게 됐냐"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10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갔다.
윤승아는 지난 10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 '10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가봤어요.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윤승아는 "오랫동안 준비한 콘텐츠다. 이거를 한 번 꼭 도전해봐야겠다"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사진이 있다. 저의 리즈 사진으로 인터넷에 많이 떠있더라"라고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윤승아가 10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갔다.
윤승아는 지난 10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 '10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가봤어요.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윤승아는 "오랫동안 준비한 콘텐츠다. 이거를 한 번 꼭 도전해봐야겠다"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사진이 있다. 저의 리즈 사진으로 인터넷에 많이 떠있더라"라고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반묶음을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윤승아의 이 사진은 윤승아의 사진 중 가장 유명한 사진.
윤승아는 "다른 촬영 때문에 이 스튜디오에 왔는데 이 스튜디오 실장님이 제 사진을 찍어주신 분"이라며 콘텐츠를 기획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을 보며 윤승아는 "이땐 43kg 시절이다. 불가능할 거 같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결과는 큰 차이가 없었다. 윤승아는 "5년 뒤에 다시 한 번 해보겠다"며 "이때는 따라갈 수 없는 시절이다. 눈빛의 욕망을 없애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다음을 기약했다.
그날 새벽, 윤승아는 남편 김무열에게도 사진을 보여줬다. 사진을 나란히 본 김무열은 "똑같지 않냐"면서도 "내가 고생시켜서 이렇게 됐냐. 다행히 여전히 아름다우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윤승아는 "눈빛에 야망이 생겼다더라", "전 사진은 포토샵을 안 했는데 이 사진은 포토샵을 했다"고 이야기했고 김무열은 "이때는 화질이 안 좋아서 그런 것"이라고 윤승아를 달랬다.
사진을 빤히 바라보던 김무열은 "많은 생각이 든다"며 "우리 와이프는 여전히 아름답다"고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사흘에 4천만 원 번다”
- 아르헨 女농구선수, 경기 중 모유 수유 잔잔한 감동 '응원 세례'
- [SC이슈]권민아 "중학교 때 맥주병 맞고 성폭행 당해..이름대면 알만한 유명인"
- 은지원·산다라박, 따로 술자리까지 그린라이트♥? "첫만남 후 더 좋아져…24년 짝사랑" [종합] ('
- 지수, 동창들 끝없는 '학폭' 추가 폭로 ing[전문]
- 박수홍, '부모·친형 갈등' 후...15개월 딸에 울컥 "세상 경험 많이 시켜줘야 해"
- 박군, 결혼 4년 만에 ♥한영과 이혼설·잠적설·세 집 살림설까지…소문의 진실 공개
- ‘신혼’ 최여진 “집 없어 노숙자 돼..카라반+텐트서 생활 중” (아침마당)
- 톱배우♥방송인, 1년 넘게 동거..“사실상 결혼한 상태”
- "최대 4명의 남편 허용해야" 태국 총리 후보 파격 발언 화제